서울시 스마트폰 민원시스템 연내 첫선 2014년까지 인터넷 전자민원을 100% 모바일화하겠다고 밝힌 서울시가 스마트폰 민원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서울시는 올해 2억 5천890만 원을 투입해 자체 보안기능을 갖춘 모바일 민원시스템을 구축, 연말부터 시범적으로 운용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연합 2012.06.29 04:43
후배들 166차례 갈취·폭행한 10대 6명 구속 서울 도봉경찰서는 같은 학교 후배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돈을 빼앗은 혐의로 15살 서 모군 등 6명을 구속하고 가담 정도가 낮은 2명은 불구속… SBS 2012.06.29 04:42
동영상 기사
대법, '만삭 아내 살해 혐의' 남편 재심해야…증거 불충분 만삭인 아내를 목 졸라 살해한 혐의로 1, 2심에서 징역 20년을 선고 받은 의사 남편 기억하실 겁니다. 그러나 대법원은 유죄라는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서 원심을 파기했습니다. SBS 2012.06.29 01:54
응급실 당직 근무서 전공의 제외키로 전문의가 응급실 당직 진료를 보도록 의무화 한 응급의료법 개정안이 오는 8월 시행되는 가운데, 논란이 됐던 3년차 이상 전공의의 응급실 당직 근무 규정은 삭제됐습니다. SBS 2012.06.29 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