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호갱님으로 살 수 없다. 쉽게 알려주는 '친절한 경제' 듣고, 손해 보지마세요.
최근 대형마트에서 7천 원도 안 하는 가성비 치킨을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마진에 대해 논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침수차가 가을에 매물로 쏟아져 나올 거란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침수 여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침수 피해 당했을 때 보상받는 방법을 SBS 한지연 기자가 알려드립니다.
한국 라면, 올 1월부터 6월까지 5천억 원어치가 수출됐다고 하는데요. 그 인기비결을 알아봅니다.
고물가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생활상을 알아봅니다.
정부가 층간소음 갈등을 해결하겠다며 대책을 내놨습니다. SBS 조윤하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신선식품 사면 유통기간 임박한 걸 갖다 줄까 봐 찜찜할 때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내년부터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휴대용 선풍기에서 나오는 전자파, 정부는 괜찮다고 하고 시민단체는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정말 계속 사용해도 괜찮은걸까요?
앞으로 전기자를 조금 싸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 구독서비스가 가능해졌기 때문인데요. SBS 한지연 기자가 알려드립니다.
음주운전 교통사고 열 건 중 한 건 정도가 오전 시간대 발생하는 걸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호텔 롱스테이와 경제 관련 일정도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