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재미있고 때로는 유익한 스브스 뉴스, SBS 아나운서들의 목소리로 들어보세요.
경영난으로 폐업 위기에 부닥쳤던 싸이월드가 부활합니다.
중국 장쑤성 쑤저우의 한 치과 의사가 온라인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됐습니다.
영국에서 20대 한국인 남성 유학생이 대학 내에서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영국 노스요크셔에 사는 21살 재스민 해리슨 씨가 4,828km의 대서양을 홀로 노를 저어 가로지르는 대장정을 70일 만에 성공적으로 마치며 세계 최연소 기록을 세웠습니다.
코로나19 관련 가짜뉴스를 신봉하는 영국의 한 가족이 독특한 민간요법을 실천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서울의 한 어학원 직원이 배달대행업체 업주에게 막말을 퍼부었다는 논란이 퍼졌습니다.
경영난으로 폐업 위기에 부닥쳤던 싸이월드가 부활합니다.
어머니 49재를 지낸 날, 다른 여성과 웃으며 통화하는 아버지를 흉기로 찔러 다치게 한 40대 여성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되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택배 기사가 강아지를 짐칸에 홀로 둬서 방치하고 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러자, 택배 기사 A씨는 이런 해명글을 올렸습니다.
옛 친구의 어려움을 알게 된 간호사가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 많은 이들에게 박수를 받고 있습니다.
무료급식소 앞에 흰 벤츠가 한 대 섰습니다. 노숙인들을 위한 무료 도시락을 받기 위해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