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악동뮤지션 귀국, 양현석-박진영-보아 '그들의 선택은?'

악동뮤지션 귀국, 양현석-박진영-보아 '그들의 선택은?'
'K팝스타2' 우승 이후 몽골에서 휴식을 취하던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귀국했다.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이 한국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몽골에서 잠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은 짧은 일정 동안 일부 기획사에 들르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차 방문의 이유도 있겠지만 거취를 결정하기 위한 탐방의 목적도 겸했을 것으로 보인다.

악동뮤지션은 앞서 출국 전에도 광고 촬영 일정 등으로 잠시 귀국할 예정임을 알리기도 했으나, 구체적인 일정은 밝히지 않았다.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2' 우승으로 3대 기획사 한 곳을 고를수 있으며 이 결정에 따라 보아, 양현석, 박진영으로 이뤄진 세 명의 심사위원, 그리고 제작진과의 논의를 거쳐 최종 거취를 정한다.

악동뮤지션 귀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귀국, 얼른 좋은 노래 들려줬으면", "악동뮤지션 귀국,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그들", "어디 들어갈지 기대된다", "노래 너무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몽골에 머무는 가운데에도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아이러브유'로 인기몰이를 한 가운데, 최근 삼성전자의 휴대전화 갤럭시 S4를 매개체로 한 옴니버스 영화 중 정우성이 연출을 맡은 '나와 S4 이야기' OST 참여를 결정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 귀국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