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파워FM, 청취율 1위 ‘대한민국 최고 라디오 등극’

SBS 파워FM, 청취율 1위 ‘대한민국 최고 라디오 등극’
SBS 파워FM이 대한민국 최고의 라디오로 등극했다.

한국리서치가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만 11~64세 라디오 청취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점유청취율 조사에서 SBS 파워FM(107.7MHz)이 라디오 전체 청취율 1위를 차지했다.

파워FM은 1996년 개국 이래 음악 FM 부문에서 줄곧 선두를 달려왔다. 그동안 ‘이숙영의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당대 최고의 프로그램을 배출해내며 라디오 전성시대를 이끌어 왔다.

현재는 ‘두시탈출 컬투쇼’가 2006년 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전체 프로그램 순위 1위를 지켜오며 전체 채널 점유 청취율 1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숙영, 김창완, 공형진, 최화정, 컬투, 김창렬, 박소현, 붐, 정선희, 김형준, 장기하 등 자타공인 최고의 신, 구 DJ들이 고르게 포진해 폭넓은 청취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SBS 라디오를 이끌고 있는 김태성 총괄국장은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사명감, 책임감을 갖고 프로그램을 제작해온 우리의 노력을 청취자들께서 인정해 주신 것 같아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국민이 태어나서 처음 듣고, 자라면서 함께 하는 인생필수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두시탈출 컬투쇼’ DJ 컬투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