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작곡가의 대표 발라드로 불리는 ‘보고싶다’와 ‘애인있어요’의 가창자인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이 21일 공개된다.
당초 윤일상 작곡가는 “지난 21년간 내가 만든 창작곡 중 의미 있는 곡을 선정해 이번 기획 앨범에 수록한다”고 전하며 기획 앨범에 참여한 가창자 리스트에 김범수와 이은미를 포함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에서 김범수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이은미는 박지윤의 ‘Steal Away’를 부른다.
2005년 발매돼 최근 5년간 전 세대에 걸쳐 노래방 최고의 국민 애창곡 1위에 랭크된 이은미의 ‘애인있어요’가 김범수를 통해 어떤 스타일로 완성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 1998년 발표된 박지윤의 ‘Steal Away’는 박지윤만의 특유의 가성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앨범으로 이은미가 이 곡을 부른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아진다.
앨범 제작자 랜스는 “최근 3차 싱글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상태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teal Away’의 원 가창자인 박지윤이 직접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3차 싱글은 윤일상 작곡가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가수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앨범으로 김범수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부르고 이은미가 박지윤의 ‘Steal Away’를, 그리고 두 곡의 뮤직비디오에 가수 박지윤이 참여하는 의도하지 않은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됐다. 해당 곡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고 전했다.
‘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은 21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10시 곰티비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