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노래하고 기부하고'…추성훈의 아름다운 기부

계속해서 윤영미 아나운서가 연예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일교포 격투기 스타 추성훈 씨가 컴플레이션 음반 '2008 연가'에 참여해서 받은 개런티를 목포시의 보육시설 공생원에 전액 기부했습니다. 추성훈 씨는 지난 2일 공생원을 방문해서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인회와 다과회, 기념 촬영으로 원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요. 추성훈 씨는 공생원의 운영자였던 일본인 다우치 씨에게 감동을 받아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워쇼스키 남매 감독이 월드스타 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를 보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워쇼스키 감독은 비에 대해서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워쇼스키 감독은 최근 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를 보면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요. 현재 독일에서 영화 '닌자거북이' 촬영을 앞두고 무술 훈련 중인 비는 영화 '스피드레이서'의 홍보를 위해서 이달 중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미국 미시건주의 한 지역신문이 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니엘 헤니를 대서특필했습니다. 영상과 함께 보시죠. 이 신문은 다니엘 헤니가 이 지역 출신임을 강조하면서, 그의 학창 시절과 가족, 한국에서의 연예인 데뷔 등의 파란만장한 삶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과정도 공개했는데요. 헐리우드 영화 '엑스맨 올버린'의 제작사인 20세기 폭스사가 다니엘 헤니에게 먼저 출연제의를 했다고요. 차기작품 또한 20세기 폭스사와 정했는데요. 미국에서 영화는 물론 드라마 출연도 고려하고 있다고요.

조용필 씨가 데뷔 40년을 맞아서 기념 콘서트 '나의노래-The History'를 엽니다. 규모나 내용 면에서 기존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3D입체 스크린 영상 등 각종 공연 장비들을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오고요. 70m에 달하는 타원형 무대를 통해서 관객과의 거리가 보다 가까워진다고 합니다. 이번 40주년 기념 콘서트는 다음 달 24일 잠실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울산과 광주, 대구 등 지방으로 이어질 예정인데요. 이후 해외 공연도 계획하고 있어서 총 50여 곳을 도는 대장정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