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를 찾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부위는?'
22일 첫방송을 시작한 SBS예능프로그램 '대결 8대 1'에서 성형외과의사 50인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부위'에 대해 '김태희 눈'과 '한가인의 코'를 꼽았다.
성형외과의사들의 응답에 따르면 젊은 여성들은 연예인들의 이목구비 외에도 '김혜수의 가슴', 이나 '현영의 다리' 등 이른바 'S 라인' 몸매를 닮고 싶어하는 경향도 나타냈다.
한편, '대한민국 국민의 사적인 생각을 알아본다'는 취지에 맞춰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대부분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이색질문에 관한 응답도 눈길을 끌었다.
바로 "성형외과 50인이 직접 아내에게 해준 성형수술은 무엇?"이라는 질문이었다. 대부분은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주름살을 제거하는 보톡스나 필러, 가장 흔한 성형수술로 알려진 눈, 코 성형 등을 아내에게 직접 시술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의외의 응답에는 '여러군데'나 '없음'이 다수 있었다. '없음'이라고 대답한 성형외과 의사들은 "집에서만이라도 성형 안 한 얼굴을 보고 싶다"고 응답했다고 '대결 8대 1'제작진은 전했다.
이날은 첫방송인만큼 또다른 이색 설문조사도 돋보였다. 바로 개인택시기사 50인에게 물은 "요금 대신 무엇을 받았나?"라는 질문이었다.
대부분 택시 기사들은 외국돈이나, 상품권, 전화번호, 명함 등이라고 대답했다. 소수가 대답했지만 눈에 띄는 내용도 있었는데 도시락이나 마권, 옥수수, 일일데이트, 김C싸인 등 기상천외한 대답들이 줄을 이었다.
관/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