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탱크로리, 트럭과 정면충돌 '불바다'…3명 사상

<8뉴스>

<앵커>

기름을 가득 실은 탱크로리가 트럭과 충돌하면서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이 사고로 2명이 숨졌습니다.

사건 사고 소식, 김지성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옆 논으로 넘어진 차량에서 시뻘건 불길과 검은 연기가 치솟습니다.

44살 김 모씨가 몰던 탱크로리입니다.

교차로에서 마주오던 1톤 트럭과 정면으로 부딪혔고, 탱크로리에 실려있던 휘발유 만 4천 리터가 유출되면서 불이 났습니다.

[이동부/목격자 : 불길이 세게 일어나면서 먹구름과 불바다로 이 근처가 변했습니다.]

이 사고로 탱크로리 운전자 김 씨와 트럭에 타고 있던 37살 이 모씨가 숨지고 35살 이 모씨도 위독한 상태입니다.

소방당국이 곧바로 진화에 나섰지만 유출된 휘발유 양이 워낙 많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어젯(18일)밤 9시 반쯤 서울 독산동 주택가에 주차돼 있던 승합차에서 갑자기 폭발과 함께 불이 나 승합차와 부근에 주차된 차량 8대를 태웠습니다.

사고 당시 승합차에는 유사휘발유 20리터들이 백31통이 실려 있었습니다.

경찰은 유증기가 가득찬 상태에서 스파크가 발생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부산 사상경찰서는 고급 차량을 모는 여성 운전자들만 골라 납치한 혐의로 27살 문모 씨 등 3명을 붙잡아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문 씨 등은 최근 한 달 동안 세 차례에 걸쳐 밤늦게 혼자 운전하는 여성들을 뒤쫓아가 이들이 내리는 순간 납치한 뒤 모두 2천4백만 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정/보 - SBS 사건사고 뉴스

◆ 차량 리모컨에서 '의문의 화재'…정밀감식 나서

◆ 팔았던 차 훔쳐 되파는 '중고차 낚시질' 조심!

◆ '신의 침' 맞고 실명? 사람 잡는 무속인 침술원

◆ 인터넷서 실시간 도박 방송으로 50억대 도박판

◆ 네비게이션 보다가 '쾅'…길 건너던 일가족 참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