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조인스 닷컴입니다.
초우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일부 백화점들의 초고가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롯데 백화점은 최근 최상위 1% 고객에 촛점을 맞춘 전략을 들고 나왔고, 현대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도 초우량 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위화감을 조장한다는 반론에 대해 백화점 관계자들은 "극소수에게만 비공개로 실시해 위화감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조인스 닷컴입니다.
초우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일부 백화점들의 초고가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롯데 백화점은 최근 최상위 1% 고객에 촛점을 맞춘 전략을 들고 나왔고, 현대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도 초우량 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위화감을 조장한다는 반론에 대해 백화점 관계자들은 "극소수에게만 비공개로 실시해 위화감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