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포츠·연예] '심형래 신드롬' 일으킨 디워

박성화 올림픽 축구팀 감독이 신바람 넣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공격 다양화를 통해서 20세 이하를 발탁하겠다 선언했습니다. 과연 우리 올림픽 축구는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됩니다. 박성화 올림픽 축구 감독의 핵은 박주영이라고 합니다. 박주영을 키로 활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디워, 대단합니다. 심형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심 감독은 6년 동안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고생을 했습니다. 디워 네티즌 댓글 전쟁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디워가 현재 포털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고, 관객도 100만이 넘고 있습니다. 디워가 성공할 수 있었던 원천은 심형래 감독의 유머라고 영화 출연자가 말했습니다. 많은 말들이 있는 가운데 출발이 좋은 디워, 많은 사랑 받고 있다는 기사입니다. 

요즘 이준기 씨 액션스타 힘들다라고 밝혔습니다.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준기 씨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대역 없이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도연, 월드스타 재확인! 가장 영향력있는 50인에 뽑혔습니다. 특히 홍콩스타 장만옥과, 전도연을 아시아의 최고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고 발표했습니다.

동방신기, SS501 오리콘 차트 10위권에 올랐습니다. 이들은 일본에서 콘서트 한 판 대결을 펼칩니다. 더욱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류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계인씨가 태진아씨의 아들 이루의 뮤직비디오에 출현했는데 그 출현료로 소주 100박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위에서 누워자면 행복하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오면 소주를 내서 마시곤 하는데 자신은 절대 마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70박스정도는 유지해야 포근한 술침대가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