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업들 연속되는 불황 속에 이런 상담원이 있으면 않돼겠죠?
문제점1) 고객이 묻는 질문 을 제대로 답변도 못하면서 상담원이라고
앉아 있는 꼴을 보면 정말 한심합니다.
문제점2)상담원 이 실명 이름 을 말하지않고 고객에게 가명 을
쓰는것은 뭡니까 신뢰 할수있는 회사로 거듭나기 바랍니다.
문제점3)고객 의 질문사항 에 다소 어려움이 있다면 정중히 사과하고
잘못을 인정 더욱 연구하고 노력해서 차후엔 실수를 번복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문제점4) 개인정보보호책임 의 한계 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도 아닌 상담원이 함부로
고객 정보를 묻고 하는것은 016회사측의
신뢰도가 의심돼는 행위입니다
그외 여러가지로 할말이 많지만 시간관계상 이정도만 씁니다.
016노량진 고객센타 간부진 께서는 조속한 대책이 요구?求求?
7월31일 저녘8시50분경 상담했던 불친절하고 짜증스런 두상담원 에게
직접 사과의 말씀을 듣고싶습니다.(불친절 했던 이유를...)
저에게만 불친절했던건지 아니면 원래 016상담원들 은 그런식으로 만
상담 을 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처음전화받은상담원 과 파트장님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그때 왜그랬는지 정말 이해하기 힘드네요?
저의 마음 을 이토록 상하게 하신 이유 를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