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개혁이란 무엇인가? 말못하는국정원(안기부)의 실체 엄청난 범죄행위 밝혀야 된다.]

[개혁이란 무엇인가? 말못하는국정원(안기부)의 실체 엄청난 범죄행위 밝혀야 된다.]

말못하는 국정원(안기부)의 엄청난 범죄행위 밝혀야 된다.

본 필자는 그들의 온 국민이 경악해서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장기간 범죄행위를 기술하고 구체적 범죄행위는 현재 밝혀진 바 많지 않고 본문에서 지적했드시 온 국민과 함께 반드시 풀어야 될 사안이므로 그에 대한 사실 등을 다음 기회에 다음에 기술한 구체적 범죄행위를 밝힐 것을 말해 둔다. 시급한 국정원(안기부)의 엄청난 범죄행위 범국민적 동참 수사와 국정원은 해체 돼야 한다.

사실상 한국을 범죄기관단체(국정원 안기부등)가 장악하여 손아귀에 넣고 좌우하고 있는 샘이 되고 것이며.악랄한 범죄기관(안기부등)에 아부 협조하는 자 속출하고 있으며 이러한 범죄정보국가를 언제까지나 두고만 볼 것인지? 이나라에는 이와같은 주장 개혁을 이룰 수 없는 것인지?



국정원(안기부등)이 다음과 같은 범죄행위를 하고 있는데도 국민이 우리한국은 침묵하고 있다. 유해물질투여.사건사고유발,비밀살인,감시,미행,도청,사생활침해,온갖조작공작,비밀부정부패,경제사건유발,공작을위한 공 사적인사개입, 이권개입, 언론공작(특히 모든 방송 프로그램 및 언론주변, 장기적 직 간접 간악한 두둔 안기부 등에 의한 선발단계공작과 회유 협박 의혹 등),수많은광고공작,정치공작,회유공작,생존권유린,주거침입,정신적고문,음모,모략,술수,증거인멸,....등 각 항마다 그 외에도 장기간 엄청난 범죄행위가 숨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래 전부터 밝혀진 적이 거의 없는 국정원(안기부)의 국민에 대한 범죄행위는 지금도 지속되고 있다.

견제도 제지도 막지도 밝혀 내지도 못하는 그저 보고만 있는 엄청나고 무수한 그들의 범죄행위는 국민과 피해자들을 비웃으며 예나 지금이나 무법지대 성역 초법 아나 무인으로 아직도 건재하고 있다.

수 십 년 동안 국민에게 피해와 폐단을 주고 있음에도 감히 누구도 개혁이나 그들의 숨겨진 반인륜적 범죄행위들을 말하지 못하고 중단시키지도 못하고 있다.

특히 권위주의적 독재권력 80년대 군사독재정권 이후 더욱 악랄해진 비밀 정보기관의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는 엄청난 반인륜적 반사회적 범죄행위와 연속성 정권 책임자와 연관된 사항을 파 헤쳐야 한다.

국민의 불신과 불안은 여기에 있으며 국민의 지지는 바로 이곳에 있는 것이다. 가장 악랄한 반인륜적범죄단(5共,6共안기부 그리고 관련된 인사들), 국정원 안기부 중정이 바로 이와같은 조치의 대상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수 십 년간 그들의 경악할 직 간접 범죄행위가 밝혀지면 그들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또한 전 재산을 박탈해야 한다.

정치체제나 선거바람 각종사건사고 조작공작 등에 관계없이 무엇보다도 급하고 미루어서는 안 될 사안인 것이다.

국민에게 피해와 폐단이 막심한 비밀 정보기관 국정원(안기부,중정)의 지난 범죄행위와 지금 이 시간에도 계속되고 있는 아나 무인 억지 범죄행각은 온 국민이 동참하여 발본색원 사형에 처하고 전 재산을 박탈해야 한다.

다시는 되풀이되어서는 안 될 범죄 정보국가를 종식시키고 잃어버린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되찾아야 하며 터무니 없는 억지 구실을 부쳐 국민을 감시 미행 도청하는 사찰을 즉각 중지해야 한다.

우리 국민은 비밀정보기관의 반인륜적 반사회적 범죄행위를 발본 처벌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지 않는다.

국민을 속이고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 실제에도 범죄행위가 들어 난 바 있는 국정원(안기부)의 범죄행위를 밝혀 내고 엄격한 처단과 전 재산을 박탈해야 한다.

정부 정치권 각 단체 시민 언론이 나서 온 국민이 함께 하는 국민적 운동 예컨데 공소시효 배제,입법,막대한 상금,포상,고발제도,언론의 계도 등 그 외에도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만이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범죄정보국가를 종식시키고 조작공작 속에 묻혀진 국민의 분노를 풀어야 하며 범죄단체(국정원)를 해체하고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조치를 단행하는 것이 지금 한국사회에서 가장 먼저 단행해야 할 시급한 과제인 것이다.

수 십 년 무소불위 아나무인 지금도 자행되고 있는 국민에 대한 공,사적인 인권유린과 엄청나고 수 많은 밝혀내지 못하는 범죄행위를 밝혀내어 실질적 민주주의와 국민의 자유를 찾아야 하는 것이다.

그들의 회유조작공작에 놀아나지 말고 지도층과 언론 각 단체 시민 등 그리고 정부 정치권이 획기적 발상과 단합으로 실질적 민주주의를 확립하고 반드시 이와 같은 인권유린에 대한 범국민적 조치가 필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