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이 안절부절못하고 있는 초미(焦眉)의 관심사?...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세기1:27~28)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실 때 자기와 같은 형상을 닮게 하심은, 자기와 영원히 함께하여 대화하고 일하며 즐기려는 동반자로 삼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자기 자녀와 같은 사람에게 자기와 같은 사상과 성품과 능력을 갖도록... 땅에 충만하고, 땅(육)을 정복하며, 땅(육)에 속한 모든 생물들을 다스리라고 명령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선악과는 따먹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라는 이 법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왕권이 하나님의 명령을 준행하는 선 안에서만 유효할 뿐, 그것을 벗어나면 왕권 행사는 커녕, 오히려 형벌받아야 할 죄인으로 추락하게 됨을 명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단의 유혹에 떨어져 그만 하나님의 형상만 닮고, 하나님의 사상과 성품과 능력을 닮지 못한 채 가시덤불과 엉겅퀴로 뒤덮인 오지의 땅으로 유배되고 말았습니다.
그러한 그들에게 생명의 왕권이 박탈당하고 죽음이 왕노릇 하게 되었으며 이마에 땀이 흘려야만 먹을 것을 얻고, 일평생 죄악된 쾌락에 마취당한 채 참된 생명의 희락을 누리지 못하는 비참한 죄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이들을 내려다 보시는 하나님, 그들을 영원한 동반자로 삼아 함께 살려 한 자기의 뜻을 회고하고 그들을 살려 낼 방법을 강구하였습니다. 그러나 공의의 하나님이신지라 자기가 만든 사형제도를 자기 임의로 폐할 수 없었습니다. 생명 세계에만 존재 가능한 유일한 희생 법 한가지가 있으니... 그것은 불신과 불순종함으로 죽음 안에 갇힌 사람의 죄를, 믿음과 순종함으로 죽기까지 복종하는 의로 살려 내는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부활을 약속받고 순종 잘하는 천사라 할지라도 남의 죄를 대신 짊어지고 그들이 받아야 할 형벌과 수치와 조롱과 침뱉음을 당하며 죽기까지 참고 하나님께 복종한다는 것은 엄두도 못낼 일입니다. 그래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효자, 곧 천사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이 인류 구원의 사명을 띄고 인간 세상에 내려 오셨을 때, 하늘에서는 초미(焦眉)의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두 구룹이 있었으니...
즉 하나님께 태어난 피조물들 중에는 아무도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도록 효자노릇 할 사람은 없고, 오직 자신들과 같은 배신의 기질로 하나님을 섬길 피조물들만 존재한다라고 주장하는 사단의 구룹들과, 또 모든 피조물들은 어떤 상황과 처지에서든지 그 부모되신 창조주께 온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순종하여야 한다라는 천사들의 구룹이 있었습니다. 그런 초미의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두 구룹들 가운데서 예수님이 마침내 천사들의 뜻대로 피한방울 남기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는 일을 성공하였습니다.
그 성공과 함께 예수님에게 주어진 권한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사단의 거역과 불신과 죄악을 징벌해 심문할 수 있는 권한이었습니다. 만일 예수님이 하나님의 한 말씀이라도 거역하고 순종하지 않았던 것이 있었더라면?... 예수님은 사단의 죄악을 이기고 심문할 권세도 없거니와 사단이 갖고 있는 죽음의 옥문 열쇠도 빼앗을 수 없고, 그 죽음 안에 갖힌 수많은 생명들을 살려낼 수도 없었습니다.
오늘날도 포악한 살인만행과 음란방탕으로 이 강산을 지배하고 있는 흑암의 세력 사단 마귀는 이 땅의 어느 정치인이나 우파진영의 어떤 힘이나 모임이나 세력들을 털끝만큼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패타락하고 거역하는 이 땅의 청장년층들과 김정일.김대중.노무현을 추종하는 정치인들을 배경 삼고, 한반도의 거민 대부분이 자기와 같은 배신행위로 하나님과 부모를 거역하는 자들이 되길 바라며, 또 국가와 사회에 암적인 역할로 명성을 떨친 운동권 출신 정치인들이 되길 바라며, 또 세계질서를 바로 잡으려는 미국에 반기를 들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런 반면에 사단의 마음 한 구석에서 불안초조해 하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하나님 앞에 효자노릇 할 이 시대의 예수님 제자, 즉 순종형 인간이 출현할까 봐 안절부절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이 땅에 등장하게 되면?... 하나님이 그에게 비로소 김정일 같은 거역과 배신과 암적 요소들을 박멸시킬 막강한 권한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사단은 이 시대 이 땅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고지식하게 믿어 죽기까지 순종하고 복종할 의인들이 등장할까봐 모든 수단방법을 다 동원하여 성경말씀을 무시하게 만들고, 오직 학문지식 위주로 살게하며 또 청장년층들을 거짓되고 포악하고 음란하고 타락한 다수주의 문화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