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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도 몇번씩 울리는 카드사 여론조사 전화, 짜증난다

카드사들이 고객 정보를 이용해 여론조사를 한답시고


하루에도 몇번씩 전화를 해대고 있다.





여론조사에 잠시 응하다보면 10여분이 넘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만다. '설문조사에 응해줘서 고맙다'는


인삿말 외엔 고객의 천금같은 시간 10분을 빼앗아간


데 따른 아무런 대가도 없이 말이다.





카드사에 등록된 고객 전화 번호를 이렇게 맘대로


사용해도 되는지 화가 난다. 그 회사 카드를 갖고


있다고 해서 개인정보까지 그 회사 소유는 아닐텐데


아무런 법적 제한 없이 전화를 해대는 카드사의


횡포가 정말 짜증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