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거듭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예전것의 모든것을 버리고
새로이 정책을 세우고 실행해야 할 것이다.
국회의원이 국민을 위한 정책을 해야하지
국민에 상처가 되는 언행을 삼가야 할 것 아닌가??
더이상 심판받은 탄핵에서 벗어나라
글구 새롭게 변모하자
그것이 국민이 바라는 것이다.
>한나라 "법인세율 10-25% 수준 인하"
>한나라당 민생경제특위는 6일 기업활성화를 통한일자리 창출을 위해 과세표준에 따라 15-27%로 돼 있는 현행 법인세율을 10-25% 수준으로 인하하는 방안을 추진키로 했다.
>현행 법인세율은 과표 1억원이하 기업의 경우 15%, 과표 1억원초과 기업에 대해서는 27%를 적용하며, 2005년 1월 사업분부터는 각각 13%, 25%를 적용토록 돼 있는만큼 한나라당의 세율 인하안은 과표 1억원이하 기업에 주혜택이 돌아가게 된다.
>또 한나라당은 현행 9-36%인 소득세율도 6-33%로 인하하되, 국가 전체의 조세수입이 줄어들지 않도록 세원관리를 과학화하고 비과세 및 감면을 축소키로 했다.
>이와 함께 한나라당은 별도 경제특구를 만들어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지
>않아도될 만큼 기업활동 규제를 대폭 완화하는 한편 노사관계에서 불법행위에 대한 엄정조치를 통해 노사관계를 안정시키고 의료, 교육, 문화, 금융, 관광 등 서비스 산업 활성화를 통한 고용창출에 주력키로 했다.
>당 관계자는 “현 정부들어 정치도박에 따른 기업의 투자의욕 저하, 원칙없는 정책, 무원칙한 북핵문제 대응 및 감상적 자주노선에 따른 외국인 투자저하 등으로 지난 1년간 일자리 3만개가 없어졌다”며 “한나라당이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