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반 표시행위로 얻는 무서운 결과
어떤 글이나 말에 대해 행하는 찬.반 행위는, 단순히 그 말에 대한 자기자신의 옳고 그름을 나타내었다고 할 수 있겠지만, 사실은 자기자신의 영원한 심성이 그날(심판의 날)에 누구와 함께 살아야할 사람을 선택하는 짓입니다. 선한 성품(사람)을 택하였느냐, 악한 성품(후보)을 택하였느냐? 즉 자기자신이 영원히 거주하여야 할 거처지(천국 또는 지옥)를 결정하는 일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지지를 받거나 지탄을 받는 건, 그 글을 기록하고 말한 그 사람이(후보자가) 땅에서 받는 결과(승패)에 불과하지만, 어떤 문제(사람이나 말과 글)에 직면하여 찬성하거나 반대하는 건, 순수한 나 자신의 영원한 동반자와 거처지, 곧 선(진실한 사람과 천국)과 악(김정일 같은 사기꾼과 지옥)을 선택하는 결과가 됩니다.
앞으로 행할 수많은 찬.반행위와 투표행위, 그것은 자기자신이 왕이 되어 제 마음대로 남을 판단하고 채점하고 심판하는 기분 좋은 기회이긴 하지만, 그러나 사실은 자기가 행사한 그 심판은 수험생의 답안지와 같아서 미래라는 채점관에게 채점 당하여 행복과 불행으로 접어들게 되고, 또 영원히 함께 살아야 할 동반자, 곧 선과 악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 땅에서 결혼 상대자를 고르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기 눈앞에 전개된 말과 글에 대한 찬.반 표시행위이요 또 모든 선거에서의 투표행위입니다.
결혼 상대자는 이혼하여 바꿀 수도 있지만, 내 마음 속에서 선을 지지하였느냐 악을 지지하였느냐는, 영원히 바꿀 수 없는 배우자를 결정하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선거의 투표행위와 인터넷 게시판 위에서의 모든 찬.반 표시행위는, 남을 심판할 수 있는 유일하고도 통쾌한 나만의 권력행사로 생각하여, 김정일 독재자나 그 추종 세력들(특히 철부지 청.장년들)처럼 함부로 마구 남용할 것이 아니라, 자기의 모든 생명과 생애와 전 재산을 누구에게 맡기고 투자하여 살아야 할 것을 결정하는 심각하고도 절박한, 영원한 동반자를 선택하는 일이며, 또 자기가 자기자신에 대해서 실토하고 진술하는 유일한 증거자료라는 것을 깊이 깊이 깨닫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