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천출명장(天出名將)은?...
김정일을 두고 천출명장이라고 일컬으면 개도 비웃을 일입니다. 김정일은 하늘이 내린 명장이 아니라 마귀가 만들어 전염시키는 암병의 숙주입니다. 그에게 손과 마음이 맞닿는 어떤 사람이던 정신적인 암균에 전염당하며, 또 이런 암환자들의 손과 발이 닿는 곳(직장, 단체, 사회, 나라)마다 암 말기 현상과 같은 아수라장이 되고 맙니다. 그러므로 이런 김정일의 행적에 맞는 타당한 별명은 천출명장이 아니라 마출암장(魔出癌將)에 해당됩니다.
이런 마출암장에 해당되는 사람을 두고 하늘이 내린 명장, 곧 천출명장이라 일컬었으니... 티끌만한 인성을 갖춘 사람이라면? 어느 누구든 가소로움을 표출 안하고 넘어갈 수 없는 문구입니다. 김정일 같은 자를 천출명장이라고 표현한 글귀에 대해 우리측 행사 지원요인 중 한분이 "천민출신의 장군이란 뜻으로도 해석될 수 있다"라고 웃어 넘긴 일에 대해 이 땅의 관계자들은 북한 당국에 머리조아려 공개사과하였으니... 참으로 통탄을 금할 수 없는 일입니다.
포악한 살인자 김정일이 천출명장이 아니라, 김정일 치하에 있는 북한 땅에서 김정일을 천민출신의 장군이라고 표현한 그 지원요인이 진정한 천출명장입니다. 하늘이 내린 명장은, 선악의 잣대를 기준하여 어떤 상황하에서든지 간에 바른말을 하는 사람이고, 악마가 파견한 암균들은 좁고 협착한 토굴 속이나, 권력으로 장악된 여론매체나, 촛불시위 같은 떼거지 모임에서나 비열하게 큰소리 치는 자들입니다.
김대중과 그 추종세력들에 의하여 김정일에게 도둑 맞은 천출명장이란 거대한 타이틀, 그 타이틀은 장차 그 글뜻을 제대로 해석한 그분에게 주어질 것임을 예고해 드립니다. 이번 17대 국회에 출마한 우국열사들이여! 일어나 바른 말을 하십시오! 그리하여야만 악마에게 잃어버린 모든 국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마태복음11:12)
위의 이 말씀은 자신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는 한사람도 찾아볼 수 없는 소돔.고모라 같은 이 세상에 찾아와 하신 예수님의 적극적이고도 희망찬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지금과 같은 악조건, 곧 김정일 체제 속 같은 여론의 시대에도 두려워 떨지 않고 오직 사면초가와 같은 적지 속에서 예수님처럼 바른말을 할 수 있는 자에게만 주어지는 칭호가 바로 천출명장이란 타이틀입니다. 그러므로 천출명장이라는 이 숭고한 타이틀은 오직 적지(불리한 전황, 선거)에서 용감하게 싸우는 자들에게만 주어질 뿐, 홈그라운드(유리한 선거전)에서 할 수 있는 호언장담으로 얻는 타이틀이 아닙니다. 우파진영의 우국지사 출마자들이여!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들의 급소(성숙한 대북교류와 진일보한 안보체제 구축의 올무)를 강타하십시오. 그 이외에 허접스런 경제정책과 지역이권 같은 것을 이번 선거전의 이슈를 삼는 자는 백전백패하게 됩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