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기아자동차 고객에게 중고차를 새차라고 속여팔다니!!!!!

저는 전남 나주시 공산면에 사는 이경래라는 농사꾼입니다..

저는 어처구니가 업는 일을 당해서 여러분께 올리는겁니다..

세상에 새차를 샀는데 헌차가 오다니..그리고 제가 그걸 알고 민원실에 민원을 넣엇더니

나몰라라 하다니 이게 말이 되는 겁니까?? 그것도 기아자동차라는 대기업이..



전 2001년 8월경에 기아자동차 카니발을 구입햇습니다.그리고 별일업이 잘타고 다녓읍니다.

그런데 금년 1월에 좌회전 신호를 받고 서잇는데 뒤에서 차가 들이받아 뒷밤바가 깨졋읍니다.

그래서 전 범버를 교체하려고 공업사에 갔는데 뒷밤바를 뜯어보니 뒤후렌다가 찌끄러지고 도색한흔적이 잇서서 차를 구입해준 영업소 직원에게 연락을 햇더니 나주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타 직원이 와서 조사해보더니 후렌다 도색을 하고 뒷밤바도 도색된 밤바이고 스페아타이아 연결고리도 도색되엇다고 하더군요 전 기가막혓습니다. 사고가 난적이 업엇거든요..새차가 이리나온거밖에는 .....

그래서 전 광주기아자동차써비스 쎈타에다 민원접수를 햇습니다..

민원접수를 하고 연락을 준다던 기아자동차는 연락이 업서서 제가 전화를 해보니 민원자체가 아에 접수가 안되엇고 차를 구입한기간이 길어서 자기들은 책임이 업다는 것이엇습니다 그래서 제가 접수가 중요한게 아리라 새차가 이리나온것이 큰일아니냐고 어떻게 믿고 차를 사겟냐고 하니까 자기들은 책임이업다는것입니다 ."그럼 고객이 새차가 나오면 범버를 다 뜯어보고사야되는냐" 하엿더니 "그것은아니다 " "그럼당신들이 출고하면서 나에게 올때까지 과실이 잇서서 이리된것이아니냐" 햇더니"우리들은 매때마다 검사를 합니다 "라고 하느것이엇습니다 그래서 제가"그럼 검사할때마다 범버를 뜯어보느냐" 햇더니

아니다라고 하느것이엇습니다 그럼 난 사고 난적도 업고 또 후렌다 그부분은 범버를 뜯어바야지만 아는것이라 지금 사고가 나서 안것이니 가지고 가서 정밀검사를해바라 햇더니

자기네들은 책임이 업다는 말뿐이엇습니다

세상에 이런 억울한경우가 또 잇습니까 시간이 오래 경과되서 아에 책임을 물수업다니요

그럼 전 범버를 교체 안햇으면 영원이 중고차를 새찬줄알고 타고 다녓을꺼 아닙니까

사고도 안낸차에 도색도 하지않은 범버가 저절로 도색됫을리도업고 또 제가 사고를내고 미친놈처럼 우길리도업고.회사에선 내가 사고낸걸로 단정짖느거 같앗습니다.

사장실에 전화햇더니 비서실직원이 전활받더구요 그래서 제가 이러한애길하고"이런차를 기아자동차에서 고객한테 팔앗으면 큰일이 아니냐 "햇더니"글쎄요"하는것입니다..

세상에 이런황당하고 어이업는 경우가 또 잇습니까 ...여러분 팔면 그뿐이라는 안일한생각과 또 사고나지않는한 모르겟지하면서 속여서 판 기아자동차 정말 너무하지않습니까??

앞으로느 새차를 살때 다뜯어보고 사야지 어디 믿고 사겟읍니까?? 또 고객민원실은 왜잇는것입니까? (도색을 보면 어느정도 기간이 지낫느지 알수잇지 않습니까??<--아시는 분은가르쳐주세요)가지고 가서 정밀검사를 해바야지요.이런큰일을 나모르겟다고 발뺌만 하다니요..민원상담실이 아니라 발뺌 아니 민원고객알아서 정리해라 하는 상담실입니까??

여러분 기아자동차살때는 앞으로 다뜯어보고 사세요!!! 아니 아예 기아자동차는 사지도 마세요!!! 지금여러분이 타고 다니시는 기아자동차도 안심하면 안됩니다!!!! 사고가 나봐야 아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