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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는 자발적인 리콜을 실시하고 고객을 존중하라.

저는 어제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타에서 보증 수리를 받으러 차량을 인도하였으나 차량수리과정에서 하자를 보러간 차량에 대하여 직원들의 무성의와 기술력부족으로 인하여 고객의 재산에 물질적 피해를 입혀 항의하니 작업자가 먼져 심한 언쟁과 말다툼을 벌여 고객인 저와 서로 멱살도 잡고 실랑이를 하였으나 한심한 것은 이러한 행위에 대하여 경찰에 폭행 신고하였으며 이로인해 고객인 저와 파출소를 가는 해프닝도 있었으며 저는 이로 인해 전치3주의 상해진단이 나왔으며 또한 고객의 감정을 다스리기는 켜녕 고객의 감적을 자극하여 유도하여 자동차 품질 및 하자를 비영리적인 방법으로 법을 이용하는 기아자동차에 대하여 고객으로써 너무나 실망 입니다.


세상이 이렇게 각박 합니까


남자끼리 멱살잡이도 할수있지요 나이도 서로 30대중반 젊은 혈기로써....


근데 기아자동차 인천사업소에서 모든게 잘못해놓고 고객인 저를 향해 신고하고 현장 사진 찍고 너무 합니다.


그래서 저는 기아자동차를 향한 향해에 돌입했습니다.


오늘부터 네티즌 서울시 및 각 인천,부천시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려 피해자를 모아 고객의 무서운 힘을 보여 드릴 것입니다.


기아자동차 고객 여러분께 !


안녕하십니까?


저는 기아자동차 오피러스를 2003년 5월30일경 구입하여 2003년 6월 10일까지 운행하다가 차량의 제작결함으로 기아자동차로 부터 결함을 인정받고 결함을 묵인하는 전제 조건으로 현금보상을 금 980만원 기아자동차로부터 받았으나 도저히 차량의 결함이 심하여 운행 불가능 하여 2003년 8월 5일경 자동차 (오피러스) 구입가 환불 및 등록비, 제반경비 모두를 전액 기아자동차로 부터 환불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2003년 8월 8일경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는 쏘렌토를 구입 하였으나 마찬가지고 하자 투성이입니다.


쏘렌토 모든 전차종에 근복전인 하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흰색 및 은색중 2003년에 8월까지 생산된 차량은 차량의 도색부분이 화학반응 으로 검은색으로 변색 되어 갑니다.


②도아가뉘쉬 도아 몰딩은 전체적인 금형 제작과정 이나 사출과정에서 성형 불량으로 인하여 울퉁불퉁 합니다.


③천정 탑실링 (실내지붕)도 생산과정에서 (압축과정) 변형되고 흠집이 있어 본인 차량은 3번 교환해도 동일한 하자로 인하여 서울에 있는 00서비스센타 에서 무상으로 자동차용품에서 생산 되는 35만원 상당의 악세사리 지붕으로 교환해줌. (2003년 11월 10일경)


위 ①항의 근본적인 하자로 인하여 차량이 구입한지 10일만에 화학반응으로 인하여 도장면이 변질되면 신차를 도색하면 차량을 중고차로 매각할때 사고차로 낙인 찍혀 제값을 받을수 있나요!


☞ 그건 절대 절대 아닙니다. ☜


☞ 그 피해는 곧 고객의 정신적, 물질적인 피해입니다. ☜


그런데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타에서는 현재까지 차량의 품질개선에 대한 대책 수립은 켜녕 하청업체로 책임을 전가하는 행위 및 어느 누구하나 책임 지는 사람 없습니다.


그럼 기아자동차 고객인 여러분들은 봉입니까 !


아님 여러분은 기아자동차의 영업수단 입니까?


지금도 고객님들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신차를 정당한 금전적인 댓가를 지불하고 구입한 자동차인데 이 고생을 하십니까!


이제 여러분의 정신적, 물질적 고통을 제가 성심, 성의껏 무료로 대행해 드리고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눈과 귀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차량을 보증수리 받는 동안 작업시간이 4시간 이상 소요될 시 기아자동차 에서 떳떳히 고객으로써 요구하십시오. ( 수리기간 동안의 대여 자동차를... )


고객님이 지불한 차량 판매대금에는 제품개발비. 영업활동비 .A/S비용 각종 운영비 및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참조하시고 기아자동차에서 운영하는 사내 렌트카를 동일차종으로 떳떳히 요구하십시오.


만약 기아자동차에서 대여자동차 렌트카를 기피 하신다면 사외 렌트카를 이용하시고 영수증을 저에게 주신다면 법적인 대응 까지 제힘 닫는데 까지 도와 드리겠습니다.


여러 고객님의 귀와 눈이 되어 제가 힘 닫는데 까지 성심 성의 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 불편 (상담) 신고 센타 : ☎ 019-689-1472


담 당 자 : 이 성 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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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글을 널리 알릴것이며 이글을 읽는 기자님 PD님 제발 저좀 도와주십시요


차량에 대한 하자와 관련된 서류와 녹음내용은 다 구비 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직도 우리나라는 자동차 산업 발전은 멀었습니다.


자동차의 품질에 대한 불만으로 A/S받으러 간 차량에 대하여 성심,성의껏 돌보기는 켜녕 작업자의 실수로 인하여 또다른 하자로 일으켜 놓고 고객에게 사과하기는 켜녕 고객의 감정을 자극하는 행위


또 고객을 폭행하는 행위


꼭 세상에 알려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