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지금 010 문자메시지 문제있다.

안녕 하세요. 전 lg싸이온제품을 ktf에 등록하여 사용중인 고객입니다.


방금 ktf에서 연락이 왔는데 1년이 지난 모델을 사용하고있는 고객은 010으로 문자 메시지가 전달이 안되니 lg텔레콤에 가서 서비스를 받으라는 군요.. 나와같이 이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한둘이 아닐텐데 그들보고 쎈터에가서 서비스 받으란 말은 좀 심하네요..저같은 경우 혼자서 일하기에 꼼쩍달삭 못하는데 또한 핸드폰은 자주쓰고있구 그럼 1년이구 2년이구 서비스센터갈때까지는 문자메시지도 못보내는 것인가요 ?


기존제품이 있으면 그것또한 다 호환이 되게 프로그램을 만드었어야지 프로그램 잘못 만드어 놓구 고객보고 가서처리하라는것은 좀 어패가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보다 좋은 품질"...?..


이에 대책을 고객보고 해결하라는것보다 전산망을 다시 점검하여 아무 무리없게 하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





sbs는 이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