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마감일*오늘(13일)까지납부요망/이용정지수행/타인카드할부가능/-LG텔레콤
회신전화번호:019114
시간: 10/13 오전11:45
안녕하십니까?
저는 LG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으로서 2003년10월13일 위와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지난달 8월분 결제금액의 일부금액 약8~9만원 정도를 부득이하게
연체를 하였으나 제가알기로는 2개월이상 연체가 되어야만 사용정지가
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려구 019-114에 전화하여 상담하였으나 상담원 또한
제가알고있는것이 맞다고 하여서 저는 상담원에게 제게 위와같은
문자를 보낸 담당자와 통화를 연결시켜 달라고 하여서
2003년10월13일 오후 12시10분에 전화를 주더군요.
담당자 조은아씨
그런데 담당자는 저에게 오는까지 납부되지않으면 오늘부로 사용정지를
한다고 협박을가하는데 "제가알기로 2달이상 연체를...."
이라며 말을 하였는데도 담당자는 막무가네 였습니다.
돈을 안주겠다고 한것두아니고 세상에 이렇게 거짓말과함께
고객을 협박하여 돈을받고 이런회사가 광고에서는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한다며 2중성을 보입니다.
사실은 오늘 요금을 납부하려고 하였으나 몇일 기다렸다가 납부를 해야겠네
요
한주가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 부터 자존심 상하고 분하고 억울합니다.
정말 아직까지 이런 기업이 우리나라에서 소비자를 우롱하다니
하두 답답하여 동회사에 민원을 제기 하였으나 담당이 잘못이없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약관상으로도 분명 2개월이상인데 자기네들 마음데로 소비자를 우롱하구 ...
참으로 가슴답답합니다.
못쓰는글 가슴이답답하여 올립니다.
두번다시 저같은 피해자가 발생되지않토록
하여 주십시요.
읽어 주셔 감사합니다.
019-302-6989
019가입자 엄청 화난고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