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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악의 근원! 언론과의 전쟁범죄자 노무현은 하야하라!

만악의 근원! 언론과의 전쟁범죄자 노무현은 하야하라!



'후손들아! 최후의 일인까지 최후의 일각까지 국민의 정당한 의사를 쾌히 발표하라!' 하시는 2천만 선열들의 절규가 귀에 쟁쟁하게 들리지 아니하는가!



찬양 고무(선동) 우상화의 반대급부는, 권력분립의 최고책임직인 국회의장과,야당의 견제 기능을 마비시키고,언론과 기업과 교육을 질식시키고 ,...,최종적으로 개인의 행복등등 인권까지 강탈하는 독재!

코드잔치를 포기하고,국민 앞에 사죄하고...!

더 이상 자기도취,찬양선동,열광광란,자기우상화의 코드잔치를 포기하고,....,언론과의 전쟁범죄자! 노무현은 하야하라!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의 공화국! 여하한 제왕적,왕조적,귀족적 호칭도 공직자에게 수여할 수 없고, 찬양 선동고무 우상화도 불가하다! 동작동 영령들이 무덤 속에서 통곡하고 있다. 철의 장막과의 대화는 그 자체가,의미론 상,철?nbsp;장막의 붕괴를 의미하고 또한 역사 사실로 검증되었다.그러나 스탈린 모택동 김일성의 대화는 6.25불법남침으로 (16개국 유엔군,중공군,북한군 포함) 400만의 인명 살상과 국토의 초토화를 강요했다.인류 역사상 최악의 사이비종교인 공산주의가 강요한 냉전은,공산과 공산의 대화 그 자체가 공산 도미노의 피잔치만 연출 입증했을뿐,공산 붕괴의 가능성조차 보여주지 못했다. 그러므로 반공과 공산의 대화만이 공산 붕괴(개혁 개방 포함)의 가능성과 평화통일의 가능성을 갖는다 할 것이다.(분석철학;의미론 참조,1986년 첫번째 서한 소논문 참조) 일언이폐지! 권력분립의 궁극 목적은 ,최후의 1인까지 최후의 일각까지 개인의 자유,그 속의 자유발전과 행복이다.



참조;기미독립선언은 그 자체가 유일무이한 언론이었다. 헌법(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일제의 절망적인,자신들의 자유발전이 불가능한 노예상태에서 ;안될 줄 알면서도, 장본 일제에 대하여까지도 비보복.비폭력적으로,전국 방방곡곡에서,전민족적으로 초종교적으로, 전적으로 자신들은 탄압을 받을 것을 빤히 내다보면서 오로지 ,후손들의 자유발전을 궁극목적으로, (대한독립 만세!)를 불러, 미국의 전적 도움으로 해방 후,자유의 대한민국 건국; 건국절은 3.1절!

참조;미연방헌법(공화국이라는 단어는 없지만 가장 모범적인 공화국); (폐하! 전하! 각하! 성하! 국부님! 국모님! 공.백.남.자작님! 장작님? 새파란 어린 영감님! 땡감님? 무슨무슨선생님? 등등) 우상화가 불가능한 나라; 헌법전문에 독립전쟁의 그 어떤 단체의 법통성도 명기하여 우상화할 수 없고 2일8년간 불변의 헌법을 가졌고 앞으로도 그러리라고 확실히 예측되는 신의 축복을 받았다고 칭찬을 들을 만한 나라; 대통령이 헌법을 솔선수범으로 철저히 지키고 준수하는 나라(미국연방헌법 제1조9절 8항)

추가 참조;(와 의 절대적 중요성에 관한 소견);버마 아웅산 폭탄테러사건에서 남동생을 잃은 은사를 위로한 두번째 서한 소논문 1987.동작동소년;언론과의 전쟁 이후 ,지인및 지인의 지인에게 복사본10부 보냄);(c.1.1.;산업혁명의 반대급부로 주어진 를 해결하려는 문제의 답변에 있어서 무정부주의자.공상적사회주의자로부터 마르크스주의자에 이르기까지의 사회주의자들과 로마 캐토리시즘의 추종자의 답변이 거의 공통적으로 범한 딜렘마는 그 답변을 가지고 적용하려고 한 국가에 있어서는 이라고 할 만한 그 무엇 자체가 없었다는 사실인 것이었읍니다.그 답변들은 선결문제요구의 오류를 범한 것이었읍니다.게다가 그 답변이데올로기의 선동열광주의로 구제도의 사회구조를,건곤일척 대번에 해결하려고 함으로써 파괴일변도의 망령이데올로기가 되 버렸읍니다.),(a.1.2.2.;필그림 파더즈의 이후,영국의 에 종교의 자유가 명문화된 후,영국인은 물론,탄압에 견디지 못한 유럽의 다른 나라의 많은 프로테스탄트가 종교의 자유를 ?아서 미국땅으로 갔으며 ,미국이 독립된 후에는 더욱 그랬읍니다.개명된 프로테스탄티즘의 교도들이 가지고 간 지식과 기술은 미국을,중상주의적.식민경제종속적 후진성 속에 방치하지 않았읍니다.이 점은 특히 중남미라틴아메리카나 다른 곳의 식민지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점 중의 하나입니다. 기술화 없는 산업화란 허구요,허탄한 우매입니다.기술화는 즉 그것이 산업화입니다. 논리 가능한 것 속에 논리가 있고,논리 속에 경험 가능한 것이 있고,경험 가능한 것 속에 경험이 있고,경험 속에 과학 가능한 것이 있고,과학 가능한 것 속에 과학이 있고,과학 속에 기술화 가능한 것이 있고,기술화 가능한 것 속에 기술화가 있고,기술화 속에 기술이 있고,기술 속에 상품화 가능한 것이 있고, 상품화 가능한 것 속에 상품화가 있고 상품화 속에 상품이 있읍니다. 인류는 수없는 고난과 시련과 시행착오를 거듭하면서 조금씩조금씩 지식과 기술을 축적해 왔읍니다.그리하여 조금씩 자연을 지배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해 왔읍니다.........기술화는 육체노동으로부터 인간을 해방하는 유일한 대도이며,그것은 카스트제도나 노예제도를 폐지해 왔읍니다.;자본주의는 인간이 기계에 노예화함으로써 인간소외를 초래한다고 한 마르크스의 주장은 우물 안의 개구리와 같은 좁은 소견이었읍니다.);(1)논리 가능하지 않은 것 즉 논리가능성조차 엾는 것;선결문제요구의 오류 등등의 시간적 모순,논리적 모순,집합적 모순,수리논리적 모순 등등(2)논파할 가치조차도 없는 것들 중, 좌경 교조 헤에겔의 역사필연의 논리에 관하여;a.미국 역사와 대비하면 대비 그 자체만으도 논파됨;미국의 역사는 혁명과 반혁명이 끊임없이 되풀이되지 않았음. b.헤에겔이 모델로 삼은 프랑스혁명사 30년은 사회학의 창시자인 프랑스인인 콩트마저 넌더리를 냈을 뿐만 아니라, 유럽의 식자들과 그 상전에 종노릇했던 모든 사람들이 몸서리쳤음 죽은 사람은 물론.c.동양의 관념론의 원의까지 왜곡.날조(일제의 학자들 특히 1930년대의 최악의.사이비학자들,동류였음)한 ,절대무가 존재한다는 논리;헤에겔의 머리 속에서만 가능한 망상.........(3)a.1.2.2.1.;상품이 있는데,소비자의 선택 가능성도 없고,자유시장이 있는 경우 등등은 허탄한 우매이고,선택 가능성에 열려 있는 상품에 대하여 낭비라고 매도함도 우매.(4)a.1.2.2.2.;스페인체제(정.교 불분리의 체제)와 일제의 공통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