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촛불집회동행취재해주시고 방송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수고하셨읍니다...
이번 15회 공인중개사 시험 불합격율 무려 99.46% : 합격율 0.54% 헉^^^.....
시험본지 벌써 2개월이 다가도록 실질적인 피해대책도 없이 시간만 가고 있습니다!!!
건교장관이 사과 성명을 발표하였고, 건교 차관이 수험생에게 법의 테두리 밖에서라도 큰그림을 그려서 보상해 준다고 하더니만, 예년이면 당연히 합격할 수험생에겐 전혀 도움이안되는 추가시험이라는, 그것도 곧바로가 아니고 5개월있다 실시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이게 뭡니까????
이러한 잘못된 행정처리에 우리 서민들은 울분과 분노만 쌓이고, 저희는 힘없이 당하고만 있습니다.
힘있고 빽있는 중개업협회는 기득권을 지키려고 갖은 개악을 저지르고(범위밖의 문제 출제, 시험문제 유출, 합격율 저배출모의) 어떻게 로비를 하였는지 우리 수험생들이 유출비리 증거를 모와서 갖다줘도 검찰은 수사할 생각을 안하고....
산공단도 책임 오리발, 건교부도 내탓아니다 라며 책임 오리발.... 누구 하나 책임질"넘"
하나 없고, 그냥 스리슬쩍 넘어가려 하고 있습니다.!!!
이에 너무 억울한 우리 수험생들이 <15회 공인중개사 시험관련 투쟁연합>이라는 대표단체를 "다음 까페"에 만들어 우리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언론이 힘없는 약자편에
서서 목소리를 내주시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언론의 사회적 역할아닙니까?!!!
오늘 성공적인 2차 서울역 집회를 무사히 마치고, 정부청사 앞의 촛불시위 현장까지 동행취재 해주신 기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되는 관심으로 우리 24만 학우들의 절규를 국민들에게 알려주십시오.!!!
예년평균합격율 보장하라!!!!! 건교부 장관은 사퇴하라!!!!
교육부장관도 책임졌습니다. 사실상 수능보다 더 큰 국민적 피해를 입은 실패행정이었는 데도 건교부장관은 무사하군요. 책임행정은 끊임없는 언론감시로 가능한 것아닐까요???
SBS 뉴스 데스크님!!!
우리들의 억울한 사연을 추측성 보도말고, 발로뛰는 정확한 취재,
정당한 보도를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