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억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한 대리점에서
자기네 이익을 위해서, 기계변경하는데, 신분증 확인도 안해서 저는 현재 정식적 물질적으로 피해를 보구있습니다.
현재 제 명의를 도용한 언니는 경찰서에 고소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2004년 2월에 4년동안 알았던 언니에게 명의를 빌려주었습니다.
몇달이 지나자 핸드폰 요금은 밀려있었습니다. 저는 몇달동안 맘고생을 했습니다.요금을 안 내면 제 신용이 올라 갈테니깐요..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그 언니가 7월2일핸드폰을 잃어버렸더라구요. 저는 이때가 기회라서 명의 변경을 할려고하는데, 어느날, 7월21날짜로 최신기계로 구입을 했더라구요. 저는 황당해서 011SK114에 전화를 해서 그 대리점전화번호를 알아서 전화를 했습니다.
근데 그 쪽 대리점에서는 신분증 확인도 안하고 주민번호를 보니,23살인것같고, 그 동네에 산다고해서 핸드폰을 기계변경을 해주었다고합니다. 저는 그 언니를 경찰서에 고발을했고, 지금 사건이 진행중입니다..그 대리점때문에 저는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구 사람도 잃었습니다..그런데 그 대리점에서는 아무런 대책도 없습니다.
오히려 자기네들이 잘했다구, 난리입니다. 법대로 하자라고 합니다. 자기네들도 피해자라구요.. 저는 너무 억울합니다.제가 사용하지 않은 핸드폰비를 달라구 대리점에 사용내역서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7월21일부터 7월19일 사용한 요금은 대리점책임이기에 요금을 달라고하니, 자꾸 법으로 하자라고하네요..저는 억울해서 SK인천 본사를 찾아갔습니다.근데 그 본사에서는 자기네들은 그 쪽 대리점이랑 계약을 맺고 그 대리점을 차린거라서, 상관이없다고합니다. SK란 이름을 사용하면서.... 참 억울하네요...그래서 저는 그 대리점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려고합니다. 저두 4개월동안 찾아가서 전화도하고, 핸드폰요금을 달라고하는데, 자꾸 법대로하자고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그 대리점을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세요.저같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없기를요..부탁드립니다..
제 핸드폰 번호는 019-9470-2486입니다..
그 대리점은 인천 문학동에 조X대리점입니다. 위치는 문학동에 우체국쪽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