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통일조국을 다스리기에 합당한 관리상(J)

◈통일조국을 다스리기에 합당한 관리상(J)



오늘날 한반도 거민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하여야 할 문제가 바로 한반도라는 땅과 집을 차지할 수 있는 훌륭한 주인이 되는 일입니다. 금수강산이라는 그릇에 담겨질 내용물(인격)이 되는 것, 참으로 그 일보다 더 시급히 해결되어야 할 문제들이 없건만, 오직 그릇만 차지하고 그 안에서 나딩굴기만 하면 그 그릇의 주인이 될 것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릇은 고귀한 금그릇(금수강산)인 데, 내용물은 주위 열강국들이 쓰다버린 쓰레기들로 뒤덮여 있으니 어찌 한바탕 불청소(전란으)로 태워버리려 하지 않겠습니까? 오늘날 대한민국의 정치인들, 이들은 주위 강대국들(북한, 미국, 중국, 러시아 , 일본 등등)에 의하여 파견된 다국적 관리들이 되어 저마다 섬기고 있는(지지하고 있는) 국가들의 뜻에 맞도록, 즉 타국(적국)을 위한, 타국(적국)의, 타국(적국)에 의한 정치를 하고 있습니다.



동북아 중심 한반도의 실세로 완전 자주독립국가를 꿈꾸고 일해야 할 대한민국의 집권당 관리들이, 봉급은 대한민국 국민이 낸 세금으로 받고, 하는 일은 북괴를 위한, 북괴의, 북괴에 의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관리들도 이들과 대칭되는 성향으로 나라 일을 돌볼 뿐, 완전 자주독립국가를 이룩할 꿈도 못꾸고 집권당의 들러리가 되어 일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사람을 만든다는 진리를 근거로 할 때, 이 시대 이 나라에 필요인물은 반드시 완전 자주독립국가를 지향하는 인물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런 주관을 가진 인물은 성품이 고지식하고 명리를 초월하기 때문에 도저히 지금과 같은 도박 스타일의 정치풍토에 어울릴 수가 없습니다. 거짓말도 할 수 없고, 남을 모함하고 헐뜯을 수도 없고, 자기 자랑도 늘어놓을 수도 없고... 오직 하나님이 지명해 주어야만 마지 못해 나서는 모세와 같은 성품의 소유자들은 도저히 등장할 수 없는 정치풍토입니다. 그들이 어찌 저질 정치인들의 수준에 맞도록, 저질 공약을 남발하여, 저질 지지를 받아 가증스런 공직자 노릇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런 분들은 왕후장상을 시켜준다 해도 국민들의 저질 욕구를 충족시켜 줄 관리 노릇을 할 수 없습니다.



숫자가 왕노릇 하는 민주주의 정치제도 하에서는 천만년이 지나가도 정직한 사람이 관리가 될 수 없습니다. 정직하다는 것은 단순히 남을 속이지 않았다는 뜻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권세를 위임받은 관리가 되어, 하나님 보시기에 악한 욕구를 제시하는 국민들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관리로서 부정직한 부정행위입니다. 관리가 하나님의 뜻에 맞도록 국민들을 다스리는 것이 참된 정치인 데, 국민들의 소욕을 충족시키는, 즉 국민들의 인기에 영합하는 통치행위는 바로 하늘을 거역한 근본적인 부정행위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부정행위로 몰락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권세의 주인되신 하나님의 뜻에 어긋나는 정치를 하기 때문에 부정직한 범죄를 자동적으로 저지르게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무시하고 거역하는 행위가 인간의 근본적인 부정행위인 데, 이런 부정행위를 적발하여 징치하여야 할 관리가 오히려 그런 부정행위자의 인기에 영합하는 정치를 해야 한다?... 참으로 기가 막히는 정치풍토입니다. 관리직을 제대로 수행할 인물은 대통령직 아니라 황제직을 준다해도 국민들의 인기에 영합하는 저질 정치는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죄성이 가득한 인간들에게 인기를 얻는 정치를 하려면, 오늘날의 타락한 정치인들처럼 엄청난 범죄를 하나님께 저질러야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땅 이 국민들의 선한 소원(완전자주독립국)을 이루어 주려고 꿈꾸는 선한 일꾼들이여! 이 타락한 기성 정치인들에게 여러분들의 소원을 대리로 이루어 보려고 애태우며 질책하는 헛수고를 이제 그만 하시고 조용히 하나님께 무릎 꿇어 능력을 구하십시오. 선한 목적은 다만 선한 방법으로만 이루어질 수 있을 뿐입니다. 죄성이 가득한 김정일에게 개과천선을 기대하는 어리석은 김대중.노무현 같이, 죄성이 가득한 타락한 정치인들에게 이 민족의 선한목적, 곧 완전자주독립국을 이루어 달라고 하는 것은 한낱 환상에 불과한 꿈일 뿐입니다. 불가능은 불가능한 인간들에게만 있고, 가능한 일은 전진전능한 자에게만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영접한 시점부터 모든 사람에게는 불가능이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선한 목적을 가능하게 하시는 그분에 대하여 가능한 것을 배우려 하지 않는 조선국은 일제 침략을 훤히 들여다 보고서도 자유독립의 원조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 무릎 꿇어 도움을 구하지 않고, 오히려 일본군이나 공산당들보다 더 악랄하고 무자비한 고문과 학대로 그리스도의 종들을 괴롭히고 처형하였으며, 오직 불가능 투성이로 얼룩진 열강국들을 향하여 도움을 청하다 멸망당하였습니다. 그 후 북괴의 남침에 의해 공산적화가 다 될 시기에는 간신히 기도로 유엔의 도음을 받아 살아남았습니다. 그런 하나님의 도움을 맛보았으면 이제 더욱 스케일을 넓혀 완전자주독립국으로 지향하여야 할 그리스도인들과 위정자들이 그만 미국의 핵우산 그늘에 안주한 채, 북한 동포의 신음소리를 외면하고 문명국 뒷골목에서만 유행하는 온갖 음란방탕한 풍속들을 배워 이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범죄 천국으로 변신시키는 최악의 역적질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런 역적질에 의해 적대 세력(김정일)이 강하게 되는 하나님의 법칙을 무시하고, 미국만 제대로 도와주면 절대안전하다?... 사람이 믿을 것을 믿어야지 하나님께로부터 생명과 오곡백과를 공급받고 한낱 혈육에 불과한 미국을 믿고 살아?... 이들이 전지전능한 하나님의 능력보다 미국의 막강한 군사력을 더욱 의지하는 까닭은, 하나님을 의지하게 되면 지금껏 미국 뒷골목에서 익히고 배운 음란방탕한 습성과 타락한 풍조들을 행하는 데, 극심함 양심의 가책과 제제를 느끼게 되어 살아갈 맛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미국의 도움으로 적당히 김정일을 견제하는 상태하에서 살아가게 되면, 미국의 그 풍부한 부의 그늘 아래 지금껏 배우고 익힌 죄악된 문화생활을 마음 껏 저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미친(美親)자들의 미친 생각들입니다.



그러므로 완전자주독립국을 이 한반도에 건설하고 싶은 참된 이 민족의 실세들이여! 이제 눈길을 완전한 자주독립자 예수 그리스도께 집중하고 그에게만 지혜와 능력을 구하는 자주적인 행위를 하십시오. 그 분이 가진 것은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할 수 있는 전지전능한 능력 뿐입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만 남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천적으로 구걸귀신이 들려 이 땅에서조차 무얼 얻어낼려고 기웃거리는 주위 강대국들이 줄 수 있는 것은, 오직 배고픈 각설이 타령만 가르쳐 줄 뿐입니다. 그래서 그런 각설이 타령에 익숙하여 동네방네 돌아다니며 이 나라 이 민족의 완전자주독립과 평안과 행복을 구걸하는 행위... 참으로 김정일에게 개과천선을 요구하는 김대중.노무현이나, 주위 강대국들에게 이 민족의 완전자주독립과 평화와 안녕을 요구하는 우파진영들이나 어쩌면 그렇게 똑 같이 어리석을 수 있습니까? 없는 것을 달라고 하는 짓만큼, 무지막지한 어거지 생떼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가지고 계신 분에게만 요구하는 지혜로운 국민들로 거듭 태어나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읽어 주신 것 감사합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



http://cafe.daum.net/antieparty 안티열린우리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