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부시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드리며...

◈부시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드리며...



남은 4년여 임기 동안에 지금껏 마음 속으로 계획하신 일 소신껏 이루시길 기도올리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김정일과 빈 라덴을 손 쉽게 잡을 수 있는 비법 한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들 두 짐승은 육적 악의 축입니다. 그 짐승들을 잡으려면 먼저 영적 악의 축, 곧 음란한 풍속을 향하여 선전포고를 하십시오.



빈 라덴이 미국을 테러로 공격할 수 있었던 근본적인 힘(원인)이 영적 악의 축, 곧 소돔.고모라의 풍습입니다. 이 악한 풍습이 미국 국민들을 무제한으로 폭격하고 공습하여 죽이고 있었는 데도, 미국 국민은 이 악의 축들을 인류 최대의 주적으로 인식하여 방어하지 않고, 마냥 미국 국민과 전 세계인들을 무차별 공격하여 타락시켜 하나님께 매 맞아 죽도록 만든 후, 드디어 빈 라덴과 김정일 같은 살인자의 공격을 받도록 자초하였습니다.



그래서 빈 라덴 같은 육적인 악의 축, 테러범들이 미국을 쉽게 공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그 짐승을 잡지 못한 이유는, 빈 라덴 자신의 신출기묘한 전술 전략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다만 미국 국민이 여전히 영적인 악의 축, 즉 음란한 풍속들을 보고도 잡아 멸하지 않고 미국 전역에 무제한으로 날뛰게 한 죄악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미국이 빈 라덴을 잡지 못한 것은, 미국 국민이 빈 라덴의 실체 곧 음란한 풍속을 단속하여 잡지 않고 무제한으로 날뛰도록 방치하였기 때문입니다.



부시 대통령이 여론이 무서워 음란한 풍속들에게 선전포고를 못한다면, 마음 속으로라도 이런 서원을 하나님께 하십시오. "하나님! 만일 악의 축 빈 라덴과 김정일을 손 쉽게 잡도록 도와 주신다면, 그 답례로 제가 온 세상의 음란한 풍속들에게 도덕적인 선전포고를 하여 싸우겠습니다."라고 서원이라도 해 보십시오.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약속을 중요시 하는 대통령의 서원을 믿고 참으로 손 쉽게 온 세계의 골치거리인 빈 라덴.김정일을 잡을 수 있으며, 또 덤으로 국제 테러범들까지 일망타진하도록 도와 주실 것입니다.



이것이 부시 대통령이 4년여 남은 임기 동안 해야할 주된 일입니다. 세계를 자유와 평화로 아름답게 꾸밀려면, 먼저 영적인 악의 축들을 사람들에게 제거하여 하나님 앞에 아름답고 거룩한 사람이 되도록 도와 주십시오. 하나님의 선악의 잣대로 미국과 세계를 이끄십시오. 그리하면 인간적인 손익의 잣대에 묶여 발버둥치는 어리썩고 무지한 열국들을 능히 치리할 수 있는 세계의 보안관 노릇을 영원히 지속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미국 국민들을 다음과 같은 말들로 위로하고 깨우치십시오. "미국이 미국만이 누릴 수 있는 유익에 묶여 살게 되면 돼지와 다를바 없는 습성으로 피 지배국으로 전락하게 되지만, 이웃의 평안과 유익까지 위해 살 때에는 하나님과 같은 성품으로 온 세계의 경찰국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경찰이 이웃의 울부짖음을 듣고 못 들은 채 지나가게 되면 직무유기에 해당되듯, 미국이 약소국들의 처참한 울부짖음을 듣고도 연회를 베풀어 홀로 즐기기만 한다면,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직책을 게을리 하는 직무유기 죄에 해당됩니다. 그러므로 세계 여러나라의 인권과 자유와 평화를 위해 미국 국민이 피 흘리고 힘쓰는 것이 무익한 손해와 희생이라고 생각할 때에는 그는 이미 미국 국민이 아니라 오직 자신의 유익에만 묶여 사는 악의 축들입니다. 우리가 피 흘리고 힘써 세계의 평화와 자유를 유지시켜 주고 난 후 얻어야 할 대가, 곧 하나님의 축복은 이미 다 받았습니다. 그것이 무엇이고 어디 있느냐고요? 그것은 바로 이웃을 위해 피 흘릴 줄 알고 힘써 싸울 줄 아는, 즉 여러분들이 이미 갖고 행하고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입니다. 이 세상 그 어떤 축복보다 이러한 축복보다 더 큰 축복이 없음을 우리의 미국은 새삼 깨닫고, 악의 축들에 의하여 심히 어지럽게 된 세계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더욱 힘차게 전진해 나갑시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