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관심이 없다는 것은 내가 그걸 들 일이 없다는거요...그리고 솔직히 그걸 들고 흔들면 미친넘 할거요...자 대답 드렸으니 시위와 게양의 차이를 내게 설명해 주시겠소? 난 당신이 말장난하는 게짜증나오...
--------------------------------
> 조지훈님의 글:
> 님은 제 의견에 답변을 안해주면서 왜 제가 님의 질의에만 답변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그리고 인공기따위에 관심없다구요?정말 우습군요.
저는 분명 이문제가 사상의 자유나 표현의 자유냐 하면서 중립적인 측면에서 문제를 제기했는데 님의 아예 인공기를 계양하든 말든 상관없다는 식으로 말을 하시는데 문제 있는것 아닌가요?이라나에 인공기로 도배가 된다고 해도 님은 관심없다고 하는 사람이네요?
인공기계양은 핑계가 아니라 현실적인 문제제기죠?
이 문제로 인해 전체적인 국가안보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데 관심없다는 무책임한 말을 하다뇨?
그리고 계양은 가능하고 시위는 처벌이라구요?^^
그림 시위할때 옆에 계양하면 처벌안하겠네요?^^그렇게 앞뒤 생각안하고 말하면 안되죠?
--------------------------------
> 정인규님의 글:
> 이분 은근히 도망가네? 게양과 시위가 같소? SBS는 분명히 시위라 했건만 왜 말을 바꾸시오? 그리고 난 인공기따위에 관심 없소. 대한민국국민이면 누구나 그럴거요. 단지 권력자들이 그걸 핑계삼아 억울한 사람을 만드는 것이 싫을 뿐이오.
게양은 가능하나 시위는 무조건 처벌이오...왜 엉뚱한 말을 하실까? 적어도 당신도 강화된 집시법정도는 알거 아니오?
게다가 보안법보다 더한 테러방지법이 있는 데 뭔들 처벌 못하겠소?
--------------------------------
> 조지훈님의 글:
> 현행 집시법이나 형법상으로는 문화행사간에 인공기를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아무런 처벌을 할수 없습니다.
인공기계양을 해도 무방하다는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