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8년 8월 나온 마티즈를 운행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작년 8월 26일 냉각수가 누수로 인해서 7만원정도의 금액을 들여서 차를 수리했습니다
그런데 올해 6월 1일부터 내년 9월 22일까지 마티즈 냉각수 누수에 대한 리콜을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는 같은 내용인가 싶어서 오늘 대우정비사업소에 가서 확인한 결과 동일한 부품으로
교환해준다구 하더군요 그래서 환불을 요구했더니 이번건에 관해서는 회사방침상
환불을 안해주기로 결정이났기 때문에 환불해줄수 없고, 내년까지의 리콜기간중에
고장이 생길수도 있으니 그러면 그때 다시와서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하라구 하더군요
그럼 회사방침이 그렇게 정해지면 고객은 무조건 회사방침을 따라야하는건가 보죠?
98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차들이 같은내용으로 수리를 받았을텐데 6년이나 지난지금
이제와서 리콜을 한다는거 자체도 웃긴데 지금까지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다 받아먹고
무슨 선심이나 쓰듯 리콜을 한다는거 자체가 참 웃기지도 않습니다
제가 이번건에 대해서 회사방침대로 환불을 요구안하는것이 맞다구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