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뒷북만 치는 이 나라의 지성인들, 그래도 적극 지지합니다.

◈뒷북만 치는 이 나라의 지성인들, 그래도 적극 지지합니다.



오늘날 이 시점에 이르러 반감반핵을 부르짖으며 국보법 사수를 주장하는 이 나라의 지성인들 대부분이 과거 김대중.김정일의 밀회 시절에는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침을 흘리며 즐겨 지켜 본 자들이 많습니다. 본인이 그 당시 그들의 남북정상회담을 망국의 일이라 단호하게 천리안 PC통신 "나도한마디" 사이트를 통해 반대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들 지성인들의 제자된 네티즌들 대부분이 본인을 미치광이 취급하고 욕설을 퍼 부었습니다.



일개 무명소졸의 인간이 하나님의 이름을 빙자하여 함부로 말한다고 얼마나 나를 조롱하였는지?... 그들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제 본인의 예견대로 나라가 내리막 길에 이른 이 시점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김대중의 남북대화로 말미암은 반미친북 사상을 질타하는 인간들, 참으로 뒷북만 치는 훌륭한(?) 이 나라의 지성인들입니다.



김대중.김정일만큼이나 이 나라 이 사회를 어지럽게 하고 좀먹은 파렴치한들... 성경을 어느 정도 알고 믿었더라면?... 인간이 이 길로 들어서면 종점이 어디이고 저 길로 들어서면 종점이 어디라는 것을 어느 정도 간파할 줄 알고 지성인인체 하여야 하지, 박정희처럼 열강국들의 꽁무니만 뒤쫓을 줄 알 뿐, 자신의 행위가 어떤 결말에 이를 줄도 모르고 개.돼지들처럼 먹고 마시고 입는 것만 갖추면 잘사는 인간으로 알다니...



여러 사람이 보고 있고 듣고 있는 장소란,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눈길이 머물고 주시하고 있는 장소입니다. 그러므로 신문지상이나 인터넷 게시판이나 라디오 테레비 방송이나 그 어떤 곳에서든지 함부로 돼 먹지도 않는 망발을 마구 늘어 놓는 자들은 마치 자기의 대소변을 늘어 놓는 짓이란 걸 명심하십시오! 그대들의 그 더러운 말을 이 세상의 법률로는 처벌할 수 없어도, 만욍의 왕 예수 그리스도는 모두다 입력시켜 심판날에 그들이 내 뱉은 그 오물들에 대해 중징계를 선고할 줄 아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공공기관이나 길거리에 CCTV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듯이, 이 세상 어느 장소에서 어떤 말과 행동과 욕설을 어떤 가명과 실명으로 남겼든지간에 그 모든 언행과 욕설과 음란한 행실은 모두다 심판의 자료로 녹화녹음되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므로 성경에 합당한, 즉 경우에 합당한 말, 법적, 윤리적, 도덕적, 진리적 근거에 의해 말할 줄 아는 참된 지성인이 되십시오.



사후약방문(死後藥方文)도 분수이지 이제 와서 김대중.노무현의 악행을 깨닫고 그들을 물러가라고 외쳐대는 것이 지성인인가?... 참된 지성인이라면 김대중의 햇볕정책 그 자체가 나라를 말아먹을 짓이란걸 깨달았어야 하고, 또 이제 와서 그들을 단죄하고 문책할려면 자신들이 그 때 그 시절, 즉 김대중 김정일이 남북대화를 시도하였을 때 미소를 머금고 침을 흘리며 지켜 보았던 미련한 행위를 사과하고 뉘우치는 것이 진정한 지성인으로서의 양심이 아닌가요?



이 약을 먹으면 효과가 어떠하다는 것을 미리 알고 선처하는 자가 참된 의사(지성인)일 뿐, 그 약(김대중의 햇볕정책)을 국민들에게 먹이고 있을 때에는 반신반의의 흥분된 상태로 지켜보고 있다가 그 약을 먹고 난 후 국민들이 죽음에 이르게 되자 비로소 그 약이 나쁜 약이라고 단죄하는 것이 의사(지성인)로서 할 일인가요? 이 멍청한 돌팔이 대한민국 지성인들이여! 할말이 있으면 정정당당히 양심에 물어보고 말하십시오! 썩은 종교인들이 이제와서 햇볕정책의 종점이 반미친북 상황에 이른 줄 알고, 국보법 철폐가 이적행위에 해당될 줄 깨달았는가요? 그 따위 뒷북은 어느 누구인들 못치겠습니까?



여러 말 할것 없이 이번에 광화문에 모여 국보법 사수 시위하는 지성인(종교인, 정치인, 법조인, 언론인 등등)들은 제일 먼저 자신들이 김대중을 제대로 진단하지 못한 돌팔이 의사(지성인)임을 하나님과 국민 앞에 통회자복하고 사죄한 후 김대중.노무현의 이적 매국노 짓을 성토하기 바랍니다. 그래야만 자신들의 떳떳함이 나타나고 아울러 하나님과 국민들의 참된 호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바른 말 역시 그들이 실행할 용기가 있는지 의문스럽습니다. 돌팔이 의사들은 언제나 죽음이 임박한 후에야 자신과 남의 병명을 바로 알아 맞추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만시지탄(晩時之歎)이긴 하지만 그래도 늦지 않았으니 햇볕정책 철폐와 국보법 사수를 적극 지지합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