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호주제 폐지가 가속화 되어가고 있다.
그러나 생각해보세요. 모기몇마리 잡으려고 집전체를 불살으려하는거나 무엇이 다르겠으며 몇몇 이혼녀나 재혼녀땜시 인간 자체를 포기하려는 발상 넘하는거 아니닙까? 과거사를 말씀드리면 60-70년대에는 몇몇 강간이나 성폭행당한 일부녀를 위한다고 육체적성은 중요하지않고 정신적성이 중요하다고 언론들은 계속 홍보,광고를 대대적으로 해됐습니다.
그러나 요즘 어떻게 되버렸나요? 원조교제를 낳고 불륜이 판치고 이혼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이혼이 뭐대수냐 10번은 못가냐 이러한 일련의 사항들이 몇몇 여자들의 입김으로 온천하를 엉망진탕으로 가정을 파괴하고 그도모자라 아예 인간이기를 포기려는 망상을 일삼으려하고 있습니다.초등생들에게도 용돈번다고 아버지벌 할비벌 되는놈들하고 원조교제를 하지를 안나? 개도 족보가있고 계보가 있것만 하물며 세계에서 제일선진국,강국이라는 미국은 여자가 시집을가면 남자의성을 따르것만 그래서 XX일가,oo집안이니 하며 역사를 이어오는데 뿌리를 한번에 뽑으려는 발상 정말 한국여성들 대단해요.재혼의여성들 문제라면 보안이나 개정을 통해서 일부를 고쳐서 현실에 맞게 살아가면 되는거지 뭐가 좀안맞으면 뜯어고치고 갈아엎어버리려하는 한국인들 정말 대단해요그래서 대학입시도 해마다 해보고 안돼면 이리엎었다 저리엎었다 하잖아요.뜯어고치기 일등국가 한국 대단해요.그럼 이건 생각했나요?한엄마땜시 한아이가 성이 10번이상 바뀌게되면 그아이가 혼란을격게된다는생각을 말입니다.엄마 나는 왜? 남들은 성이하나인데 난 성이 가,나,다,라,마,바,사,.....
이렇게 성이 많은겨?엄마가 즐길때마다 성이 바뀌게되는건가요?한심한나라 대한민국민들이여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세요.그러니 경제가이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