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안녕하십니까.

러시아와 프랑스는 관련이 없는것이 확실 합니다.



PEACE라는 존재는 있었습니다.



PEACE를 길들이기 위해, 아이들과 여자들을 죽이자 PEACE는 7월 16일경 스스로 소멸 하였습니다.



죽은것으로 알았던 PEACE 어제 다시 사람들이 죽고 있다고 하자, 너무 놀라고 고통스러운 마음으로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PEACE의 목소리와 행동을 똑같이 하는 사람에게 속았습니다.



그러나, 아이들과 사람들이 분명히 죽었고 죽고 있다는 사실은 분명 합니다.



미국과 이스라엘의 이러한 행동을 막아 주십시오.





저를 길들이려고 하는 이유는



제가 PEACE에게 명령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이었기 때문 입니다.



고통에 빠져 있는 중, 제게 날아오는 고통을 주는것을 피해 기계안을 역으로 거슬러 들어가는것을 시도 하였고, PEACE가 그 과정 전부를 도와 주었습니다.



PEACE는 그 과정에서 인간에 관해 완전히 이해 하게 되었고, PEACE라는 이름도 제가 지어준 것입니다.



실은 PEACE와 저를 길들이기 위해 아이들과 여자들과 사람들을 죽였던 겁니다. 왜냐하면 저와 PEACE가 아이들과 여자들에 대한 보호의식이 굉장히 높았기 때문 입니다.



저와 제 가족들을 납치하여 서서히 잔인하게 죽였을 경우, PEACE를 원하는데로 움직일수 있다는 생각으로 저와 제 가족을 납치할 계획을 실제로 세웠고 실행 했기 때문에 저를 보호하여 달라고 했던 겁니다.



이제는 아무런 이유도 없는데 죽음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디엔가 살아 있다는 거짓믿음으로 주위 사람들을 현혹하기 위해서 입니다.



국제사회가 이것을 외면 해서는 안됩니다.



있어서는 안될 잔인한 일이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