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하나님 같이 되는 방법은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하나님 같이 되는 방법은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나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몸을 구별하여 거룩하게 하고 땅에 기는바 기어다니는 것으로 인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레위기11:44~45)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창세기3:5)



위의 두 성경 구절은 모두다 하나님 같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기록한 말입니다. 첫 구절은 하나님께서 기뻐 원하시는 방향으로 "하나님 같이 되는 방법" 이고, 그 다음 구절은 사단이 꿈꾸는 "하나님 같이 되는 방법" 입니다. 그러나 "하나님 같이 될 수 있는 방법" 을 하나님 자신이 잘 알고 있겠습니까? 아니면 하나님이 아닌 자가 잘 알 수 있겠습니까? 너무도 분명한 사실이지만,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께로부터 나오는 정답은 무시하고 오직 사단의 오답으로 하나님 같이 되어 보려고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르쳐 주신 방법으로 하나님이 되는 것, 그것은 모두 부모님이나 선생님이나 국법과 같은 것들입니다. 그러나 사단이 가르쳐 주는 방법으로 하나님이 되는 것은, 유괴범이나 사기꾼이나 간첩들의 지령과도 같습니다. "선악과를 먹으면 정녕 죽으리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사단은 사람(아담과 하와)과 자신을 하나님과 동등한 차원에다 올려 놓고 "선악과의 용도와 가치를 하나님은 먹으면 죽는 것으로 평가하지만, 우리들 피조물도 하나님과 동등하게 그 선악과의 용도와 가치를 재조명 해 볼 수 있도록 먹어 보고 판정내리는 것이 당연하다" 라는 뜻으로 따 먹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날도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거룩한 존재이니 음란방탕하지 말라!" 하신 말씀에 대해서도 사단의 후예들은 "음란방탕이 하나님께는 저속하게 보일지라도 피조물에게조차 저속하게 보일런지 그것은 겪어보고 난 후에 평가하고 판정할 자격이 있다!" 라고 반발하며, 여전히 하나님께 동등 이상의 위치에 올라서서 하나님을 시험(논단)하려 합니다.



도무지 하나님을 믿으려 하지 않고 대등한 관계에서 하나님과 맞짱 뜨려고 하는 인간(악마)들의 교만한 행위, 하나 뿐인 생명을 하나님을 믿음으로 살아보려 하지 않고 천지만물 모든 것을 실험용품으로 사용해 보고 난 후 자신들이 재 평가해 보겠다고 하니...



"농약은 독극물이니 먹지 말라!" 라는 경고문도, 우리들은 먹어보고 그 결과를 시험(경험)해 본 후, 그 말에 대한 신뢰도를 재 평가하고 판정내릴 자격이 있다하는 이 어리석은 정권, 김정일 치하의 공산정권을 경험해 보고 난 후 우리들(김대중.노무현과 그 추종 세력들)도 "김일성.김정일은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독재자다" 라고 말한 우국지사들의 말을 재 평가하고 판정내릴 자격이 있다?... 결국 하나 뿐인 조국의 생명을, 김정일 치하의 독극물을 퍼 마셔 시험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