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하고 유치하고 변방의식,주변의식, 변두리의식에,푹빠져 헤어나올줄을 모르는 ,방송하는 놈들!!!
도대체,왜 올림픽축구에 발광 목을 메는가!!
그동안 올림픽축구에서 메달을 따지못했다는 단순한이유로,아니면 국내에서는
유명 A메치경기 아니면 거들떠도 보지않는 축구가,현존하는 세게최고의
인기 스포츠 이기 때문에,또 아니면 혹시 메달이라도 따면 우리의 축구위상이 세계인에 의해 높아질것이라고,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국가 위상이 축구한종목 때문에 더 높아질것이라는 무식한 생각때문에....
이것들도 아니면 순진한 냄비같은 국민들의 관심을,올림픽축구라는 맹목적인 이유만으로 현혹시켜 막대한 광고료를 챙길려고....
진짜호들갑 그 자체다.
이렇게 호들갑스럽게 방송3사가 똑갚은 방송을 해야하는지 그것도 예선경기부터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너희들의 극단적이고,비 상식적이고 비 정상적인 행동들을 2 년전 월드컵
이후로는 보지않았으면 했는데,그때 재미를 톡톡히 봤나보구나.
2년전 월드컵을 몇일앞두고 한국과 영국,프랑스의 일개 평가전을,공중파로 온통 도배를하고 급기야는 한국의 16강 경기부터는 중앙방송 채널은 싸그리 축구중계하는 세계에서 찿아보기힘든 이상한 현상을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없었다.
그리고 이태리와 스페인전에서의 결과를 놓고 해당국이 판정에 불만을 했다고 똥 마려운 똥개처럼 전전긍긍 하는 모습들이란 정말......
어차피 스포츠에선 홈팀 아니 월드컵개최국으로서의 유리한점이 있다는 것을 모르지는 않았을텐데,전세게 방방곡곡,한국에 유리한 보도를 했던 메스컴들을 이 잡듯이 뒤져 결과를 타의에의해 정당화시키려는 모습들이란,정말불쌍하다못해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도대체가 올림픽축구가 뭐냐!!!
많은 올림픽 종목의 하나일뿐이다.솔직히말하면 최고 인기종목인 육상 수영등 기초쳬력을 요하는 선진국형 종목보다는 인기면에서 훨씬 뒤떨어지는 종목일뿐이다.소수의 해당국 관중밖에 없는 텅빈관중석을 보면 모르겟는가!!!
그리고 유럽의 축구강국들은 올림픽보다 같이 진행되고 있는 자국리그나,챔피언스 리그에 훨씬더 비중을 둔다.당신들이 그 토록 오매불망하던 히딩크 조차도 그 이유로 박지성 차출을 일언지하에 거절하지 않았던가!!
올림픽 축구는 후진국들이 올림픽이라는 이유로 죽자사자 덤비는 종목일뿐....
역겨운 인간들아!!
올림픽축구를 월드컵축구나 단일종목 성인축구의 인기와 연관시키지말아라!!!
그저 인기없는 세계적으로도 별 주목받지못하는 올림픽의 한 종목일뿐이다.아직도 2 년전의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지 못하는구나.
올림픽 조별에선부터 공중파는 물론 유선방송까지 방송3사가 같은 시간대 같은 화면을 온통 도배하는 것을 (sbs 놈들이 제일 역겹다)타국 사람들이 보면 정말이나라는 축구열정이 넘쳐 완전히 미친수준이구나라고 생각하겠지,
국내 프로축구는 거들떠도보지않는것들이(mbc놈들은 박찬호 때문에 중계포기)국가대항전은 왜 그토록 병적으로 집착하는지 아마도 변두리 의식이 작용하나보다.
그리고 평소에는 엘리트쳬육,학원쳬육의 문제점을 애기하면서 때만되면 그 입으로 나오는 말들은 온통 금금금 금메달 온갖자극적인 말들을 내 뱉는 역겨운 인간들!!!
우리나라가 금메달 몇개로 세계몆위를 차지하는게 지상과제인 인간들!!
언제까지 비 인기종목의 금메달로 순위를 병적으로 집착하고,그 순위가 마치 국가 브랜드 순위인양,순진한 국민들을 쇠뇌시켜 착각하게만들거냐!
까놓고 말해 우리나라 엘리트쳬육시스템으로는 냉전시대 이후 부터는 일부종목을 제외하고는 거의 우승권에 가야하고 또 가야만한다.
왜냐하면 한국선수들처럼 훈련하고 운동하는 나라가 이 세상에 또 어디에 있는가!!(몆몆 공산국가 빼놓고)학생선수 일반선수 가릴겂없이 집단훈련 한답시고
선수촌이라는 특정장소에 집단수용해 반 강제적으로? 훈련시키고 아니 더 솔직히 말해 그 특정 종목을 택한이후부터는 아무것도안하고 밥먹고 운동만하는 선수들이 금메달 따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일아닌가!
그리고 한국의 선수들은 아마츄어가 아니지않는가!!
학생선수들은 겉만학생이고 실업선수들은 겉만 회사원이지 않는가!
이들선수들은 선수생명끝날때까지 평생운동만하는 프로 선수 이지않는가!!
그러므로 당연히 올림픽에 출전하는 외국의 사회체육하는 순수아마츄어한테
이겨야하지않는가!
이기지 못하면 바보다....
우스게 이야기*****
일본으로간 국민타자라고 불렸던선수의이야기
고교때 대학진학 할려고 지금의 수능시험을 봤다.
그때는 무시험 특별전형폐지로 인해 시험을 봐야만했다.
그러나 이 제도는 극히 형식적...
50점 이상만 되면 합격이었으니..이점수는 찍어도 나온다는 그당시 최하마지노선 그러나 그는 불합격....
학원 운동선수들의 학력상태를 확실히 보여주었던 사례..
그리고 이번 올림픽에서 한국축구는 당연히 우승을 해야만 할것같다.
다른어떤나라들보다 비교도 안되게 엄청난 인적,물적,시간을 투자했으니
당연히 우승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