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KTF에서 만들어진..
다들 아시겠지만.. 애브리데이 요금제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기에 괜찮은거 같아서..
사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땐. 2004년 7월까지 한시적으로 적용이 된다는..
그런 가입 설명도 없이..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인터넷을 서핑하다가..
내가 남은. 무료 통화가 얼마인지 찾아보다가..
알게된것인데.
KTF에서 자기들 마음대로.. 그 요금제를 없애 버렸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114번으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통화를 하였는데.
말도 안되는것이. 그런 요금제를.. 처음에 가입할때 알려주지도 않고
없애는 것이 말이 되느냐. 하면서. 말을 했는데..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것이. 하나도 없다고 하는것입니다.
그래서 팀장님과 전화통화를 할수있느냐구 말을 해서.
오늘 드디어 (8월 11일 오전 10정도)에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분이 말씀을 하시는것은.. 그쪽에서 문자로 공지를 했다고 하고 하던데.
그래서 저희가 잘못한것이 없는것입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자기들 마음대로 우롱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KTF이면. .우리나라 2대 통신업체인데요~~
이렇게 소비자를 가지고 노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소비자가 무슨 봉이라도 되는겁니다.
그리고.. 첨에 이런 요금제가 생기게 되면.. 홈페이지에다 공지를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홈페이지에 애브리데이 요금제를 찾아보면. 신규가입이 제한되 요금제라고 나오고.
그리고 그곳에도.. 2004년 7월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된다는 말이 없었습니다.
이런 몰상식한... KTF를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