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마지막 용의 국가들 너, 중국(러시아, 일본)아! 들으라!
모든 피조물은 하나님의 실체를 어떻게 취급하고 있느냐에 따라 인간의 등급과 서열이 결정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님의 참형상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 등급과 서열이 만왕의 왕으로 결정되었고, 그의 대적자 사단은 하나님의 참형상을 오직 육적인 덩치가 크고 막강한 힘으로만 우러러 보았기 때문에 그 등급과 서열이 최 하위로 떨어져 지옥형벌을 예약해 놓았습니다.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쫓기니라"(요한계시록12:9)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 년 동안 결박하여"(요한계시록20:2)
위에 기록된 실존하는 용은 짐승들 중에 가장 덩치가 크고 힘이 강한 들짐승입니다. 그러므로 인간들이 이 짐승을 숭상하는 이유가 바로 그 덩치와 힘의 막강함 때문입니다. 이런 용을 숭배하기 때문에 인간들이 하나님의 참된 형상, 곧 거룩한 말씀을 경외하지 않고 그대신 육적 덩치의 비대함과 그로 말미암아 파생되는 육적 완력의 강한 것만 존중하는 저질 짐승들로 변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후로 인간들은 이러한 용 숭배 사상에서 떠나 하나님의 참된 형상, 곧 인간다움을 숭상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미국이 세계 최강대국이 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강성함이 용을 숭배하는 사상에서 이루어 진 것이 아니라, 바로 하나님의 사상(말씀)에 가장 가까운 정신력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그러한 미국의 강대함을 중국과 일본은 또다시 용의 시각으로 바라보며, 미국의 외형적인 강대함만 따라 잡으려고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인간이 인간다우려고 힘쓰고 노력하려면 결국 하나님의 말씀을 배워 익히려 하나, 인간이 남보다 덩치가 크고 힘이 세려고 노력하게 되면, 결국 인간보다 덩치가 크고 힘이 센 짐승류의 행습을 배워 익혀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용 숭배 사상에서 깨어나지 못한 중국류의 국가들은 아무리 핵무기를 보유한 초 강대국이 되었다 할지라도 온 인류가 선진 강대국으로 존중할 수가 없으며, 또 일본이 아무리 기술 선진국 대열에 올라섰다 할지라도 그들을 선진국으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저지르는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 사건은 그들의 용트림 행위로서 자신의 거대함과 막강함으로만 이웃을 견제하고 제압하여 행세하려는 짐승의 짓입니다. 도무지 인간으로서의 정직과 성실함을 찾아볼 수 없는 도적의 행위입니다. 그들이 인간이라면?... 그리고 진정 주위 사람들에게 부모행세 하려는 강대국이 되려면?... 최소한의 정직과 예의를 갖추고 모본을 보여야 합니다. 그러나 조폭보다도 더 비열하고 무법한 행위로 하늘이 기록해 둔 역사마저 도둑질하여 자기보다 나약한 자를 윽박질러 이득을 취하려고 합니다.
너, 붉은 악마(용)의 사상에서 아직도 깨어나지 못한 중국아! 들으라! 지금 이 시대는 덩치를 존중하는 짐승 같은 야만 시대가 아니고, 인성을 존중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이다. 그런데 아직도 막강한 국토와 막강한 무기만 갖추려고 비 인간적인 행위로 남의 역사까지 도둑질하려 드느냐?...
이런 도둑들 사이, 곧 거대한 용(중국)과 그들의 사상에서 덜 깨어난 용의 새끼(러시아, 일본)들 틈속에서 살아남으려고 미꾸라지처럼 요리조리 잔머리만 굴려 처신하려는 대한민국아! 제발 그리스도의 인격을 배워 사람다운 짓을 하여라! 중국, 러시아, 일본이라는 세마리 용들 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를 배워 사람다운 사람으로 우뚝서는 길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그런데 하필이면 붉은 악마에게 교육을 받아 미꾸라지 수법으로만 살아남으려고 하느냐? 본인이 그토록 성경을 근거로 하여 참된 인간의 길을 가르쳐 전하는 이유를 아직도 깨닫지 못하느냐?...
대한민국이여! 그들의 용트림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먼저 자기 마음 속에서 용 숭배 사상을 찔러 죽여야 합니다. 즉 하나님이 가르쳐 주신 말씀을 최 우선시 하고 그 외 인간들의 인기나 유명세만 의존하여 행세하려는 모든 풍조와 사상과 악습을 찔러 죽이십시오. 경건하고 순종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라는 정설을 걸레 취급하고, 섹시하고 야한 모습으로 세계적인 포르노 배우가 되었다 하면 우러러 보는 용 숭배사상을 찔러 쪼개어 죽이십시오.
용의 사상이란, 인간의 도리를 무시한 채, 무조건적으로 인기를 얻고 유명하게 되면 그것을 인간의 성공으로 취급하는 사상이 바로 용 숭배 사상입니다. 이 용을 찔러 죽이는 자만, 용들의 소굴에서, 용을 잡아 눌러 이기고 세계 위에 찬란한 빛의 나라와 민족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