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이라면 특히 뉴스라면 이런 문제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조명해야 하지 않나요??
지금 파업이다..NLL범이다..친일문제에 대해 많이 보도되고 있는데..
가뜩이나 국내 경제 어려운 이 시점에서 외국인들에 의해 자행되는 불법적인 투기에 대해 뉴스에서는 그리 심각하게 보도 되지 않더군요..
이들은 우리나라에 건실하나 자금사정이 안좋은 기업이나 은행..건물등을 아주 헐값에 사들여 그보다 몇 억배의 이익을 보고 있습니다.
정부도 선진 기술 도입의 아주 좋은 기회라며 아주 신속하게 헐값에 매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지금 에전의 외국으로 인수되었던 은행들이나 기업들이 자금사정이 좋아졌을진 몰라도 글들이 보여준 행태는 구조조정으로 많은 실업자들을 만들었으며 국내 서민들의 돈을 긁어 모으면서 그돈을 우리나라에 투자하기는 커녕 외국으로 빼돌리거나 주식시장에서 단기적인 이익을 취하려고 열을 올리고 잇습니다. 더 악독한 방법으로 돈을 긁어 모으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 금감원이나 금감위가 있으면 뭐합니까?
그들은 우리나라의 기업들에 대해서만 목을 조르고 있지..
외국 더러운 투기세력들에는 아무런 영향력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외국 투기세력이 우리나라 고유의 기업이나 은행을 어떤식으로 인수하든 그것을 제재할 수있는 법적 기반이 없다는 것입니다..
정말 sbs뉴스를 보는 애청자로써 이 문제에 대한 원인 분석및 대책을 마련하여 뉴스에서 일시적인 아닌 궁극적인 문제해결을 위하여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정부의 무사안일한 태도에 실망스럽지만 이런 정부에 일침을 가하는 그런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부도 이에 자극 받아 이에 대한 법적기반을 하루빨리 만들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