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묻지마 버스



어제만 해도 하차시 단말기 에러가 두번 나는걸 목격했고 둘다,

단말기탓이었습니다. 참고로, 그럴 경우는 계속해서 시도하면

다 에러가 날 확률이 높고 시간을 좀 뒀다 다시 대면 되는거 같더군요...

그러려면, 그런 시간들을 미리 감안해서 일찌감치 내릴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한다는것...정말 번거롭고 짜증나는군요.

오늘부턴 `승객의 실수로` 하차시 단말기 클릭을 하지 않으면

돈 환불 안한다, 어쩐다고 하는거 같은데 그런이야기 하는 분들,

요즘 버스 진짜 한번이라도 타보고 하는 겁니까.



그리고 어제 또 보니, 정류장 안내방송이 안 나와 한 승객이 불평을

했더니 기사가 아주 사람 가르치는 식으로 호통을 치면서 `회사에서

안 틀어줘서`라고 하더군요. 누구말대로 받을거 다 받으면서

서비스는 묻지마,...인가요?



이렇게 무시당하면서도 서울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만 바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