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인터넷 ~~라인 고발 합니다.

안녕하세요? 드림라인에 대해 .......

하도 어이가 없는 일을 당하여 몇자 적습니다.

전 한국통신(vdsl)을 3년 3개월을 쓰고 있었습니다. 3년 약정도 지나 혜택이 꽤되고 있던 차에 전화가 오더군요 “***고객님 한국통신과 3년 약정이 끝나셨는데....다른걸로 바꿔보실 생각이 있으신지요” 저는 싫다고 그냥 쓰겠다고 했습니다. “그러지 마시고 저렴한걸로 바꿔보시죠. 가입비 없고 설치비 없고 1달에 17,000원(정도) 만 내시면 됩니다. 한시적으로 나온 상품이라 지금 가입안 하시면 후회하실 겁니다” “저희는 장애인 혜택도 받고 있어서 저렴 합니다” “고객님 저희도 장애인 혜택이 됩니다. 그럼 고객님은 1달에 12,000(정도)만 내시면 되세요. 저렴하게 바궈보시죠” 그후로 몇 번의 전화가 더 왔습니다. 귀찮기도 하고 말하는 거에 솔깃해서 바꿨습니다.

“고객님 장애인 신분증을 봇사해서 팩스로 보내주시고요. 사은품으로 마우스,헤드셋 둘중에 하나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속도가 느리거나 똑같은 서비스로 본사에 전화를 3번하실시에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또 3년 약정시에는 3달이 무료 입니다.”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3년 약정에 장애인증을 복사해서 보냈고 그쪽에서 받았다고 확인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는 1달은 무료로 섰고 2달째가 되었는데.....할인은 되어있지않았습니다.

그래서 드림라인 본사로 전화를 했죠.(1566-1212) “장애인증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한번더 보내주십시요.” 다시 복사를 해서 보냈습니다. “잘받았구요 이번달은 그냥 이대로 내셔야 하고 다음달부터 할인이 들어 갑니다.” 안내원에 말에 약간은 화가 났습니다. 분면히 보내서 확인까지 해놓고 다시 보내달라고하는거며 할인이 다음달부터 들어가는거며.....그래도 참았습니다. 그리고 몇일이지나 컴퓨터 속도가 너무 느리길래 안산지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고객님 한국 전산원에 들어가셔셔 확인을 해야합니다. 지금 컴퓨터 키고 계신가요? 그럼 같이 들어 가겠습니다.”라고 하더군요 저는 속으로 그래도 친절은 하구나 생각하면 같이 들어갔는데 제가좀 서툴러 조금 늦게 찾았습니다. 그랬더니 그 직원 하는 말이 “바뻐 죽겠는데 왜그렇게 못 찾으세요~~!”아니 내가 찾아 달랜냐고요...자기가 같이 들어가 준다고 해놓고 아침부터 성질을 엄청 부리더라구요. 거기서 두 번째 화가 났습니다. 그리고는 드림라인 홈페이지에 들어가 이야기를 했습니다.하나도 빠짐없이 그랬더니 어쩌구 저쩌구 죄송하다고 사과는 했는데 영 뭔가가 개운치 않은 느낌을 떨쳐 버릴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는 5월 1일 ~5월30일까지 쓴 것이 6월25일에 날라왔는데 12340원이 되서 날라 왔습니다. ‘음..됐어~~!’ 저는 이제 신경을 안써도 되겠구나 했습니다.

그리고는 6월1일 ~6월31일 쓴 것이 7월25일까지 내라고 날라왔는데 17,640원이 날라 왔습니다.다시 본사로 전화를 했죠. 상담원하는말 “고객님 지금 가입하신 상품은 저렴하여 중복으로 할인을 할수 없는 상품입니다.” 진짜 화가 끝까지 오르더라고요. 상담원과 한참을 싸우고 책임자 바꿔달라고해서 한참을 싸웠습니다. “이 상품은 다른 타 인터넷 선과 비교하여도 많이 저렴한 상품입니다.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나온 상품이기 때문에 중복할인은 어렵습니다. 고객님 저희 실수를 인정을 합니다 그럼 저희가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리겠습니 ” 라고 하더군요 1개월 줄테니 이거 먹고 떨어져라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그래서 이거는 계약 위반이다 전 해지 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위약금 50,000원(정도)를 물어야 한다더군요.

다 해줄꺼 같이 그러더니 이제와서 이게 무슨 일이냐고요. 할인이 안된다고 이야기를 해주던가 지사든 본사든 그런 이야기 하나 없이 4개월 정도를 섰는데 이제 와서 안된다는 건 또 뭔지... 사람 가지고 장난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일괄성이 없이 이랬다 저랬다 해준다고 가입을 시키고 빼도 박도 못할 때 할인이 안된다니요.....정말 억울하고 괘씸하고 그래서 잠이 안옵니다. 그래도 크다면 큰 인터넷회사 (드림라인이)이래도 되는 겁니까....이렇게 쓴다고 달라질꺼 없는거 압니다. 저는 한시민으로 속상해서 올린글이고 다른 이런 피해자가 나오시지 말라고 홍보 차원에서 올린것입니다.

서두 없이 쓴글 읽어 주시느라 수고하셨구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