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SK텔레콤을 4년 넘게 쓰고 있는 수원에 사는 임승준 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지난주 너무 황당한 일을 겪고 어찌해야 할지 몰라 글을 올립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새로 구입한 M -BANK 서비스 단말기에 관한 이용방법을 잘 몰라 광주 서부 고객 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당황스럽게도 그쪽에선 제가 무엇을 원하는지도 제대로 묻지 않고 계속해서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그것까지 좋습니다.. 그런데 한참후에 한 직원을 바꿔주면서 다짜고짜 5분이라는 시간으로 제한이 돼 있으니 빨리 말씀하시고 5분을 초과해선 안된다고 합니다. 약간 기분이 상해서 " 그런식으로 하면 어떻게 그 짧은 시간동안 단말기 사용법을 다 익힐수 있겠느냐" 했더니 .. 아주 무뚝뚝하게 회사 규정상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잠시 얘기를 하다가 5분이 지나지깐 정말로 전화 끝어야 겠다고 해서 기분이 나빴습니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궁금증이 해소가 되지 않았는데 시간제한을 두어 그냥 전화를 끈어야 하느다는건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런식으로 고객을 상대하는 센터 직원이나 SK의 태도는 오만과 불손이라는 단어밖엔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번일로 소비자 보호센터등 여러 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 앞으로도 계속 SK에 대한 제 입장을 여기 저기에 올릴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