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모토로라핸드폰사지마세여!!

나는 작년 9월에 모토로라 ms150폰 구입했다 근데 일주일만에 아무런 이유 없이핸드폰이 저절로 꺼지기 시작하더니 아예 켜지질 않았다 떨어트린 적도 없다 서비스센타로 갔다

가서 고쳐달라 했더니 추석연휴가 껴있기 때문에 7~10일 동안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그럼 맞길테니까 임대폰이라도 해달라고 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했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그럼 새걸로 교환해달라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다고 했다

18 졸라 어이가 없어서 그때부터 소리지르고 본사에 전화해서 지랄했다 그랬더니 조금있다 서비스센타 사장이 나와서 잠깐만 기다리라 하더니 새폰을 들고 나왔다 더웃긴건 ms150폰 구입한 사람들이 나랑 똑같은 증상으로 오는게 한두명이

아니라고 모토로라 안좋다고 그러는거다 그리고 자기도 사업자내서 하는 사람이지 모토로라 직원이 아니니까 이해해달라고...그래서 하여튼 폰 새걸로 바꿨는데 개통도 서비스센타에서는 안된다는 것이다..s사 서비스센타는 그안에서 다 해결해 주던데

모토로라는 안되는게 너무 많더라..그리고 모토로라본사 직원이 전화가 왔다 내가 상황 설명을 해주었고 (나는 개인적으로 전화가 없으면 일을 못한다 참고로 휴대폰 요금 한달에 기본 20~30만원 정도 나온다.) 그래서 어떻게 보상해 줄꺼냐고 했더니 상품권을 보내준다고 하더니 1~2주있다가 도서상품권 5000원짜리로 4장인가? 왔다 증말 우끼는군....내가 18 도서상품권 2만원 받자고 그랬냐? 그리고 딱 6개월후 올해 3월쯤 또 핸드폰이 저절로 꺼지기 시작한다 ..열받기 시작한다 고객센터 전화했다 또 이런다고 얘기했다 서비스센타로 가보란다 갔다 센타 아가씨가 날알아본다..하긴 내가 그때 더 화못낸게 아쉬울 지경이니까 똑같은 증상이 또 일어난다고 하니 자기내도 증상을 모르겠단다.....그럼 나보고 어쩌라는 건가? 그냥 쓰라는건가? 그러더니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고 한다. 했다 근데

바뀐게 없다 안에 있던 유료로 다운 받은 벨소리나 그런거만 다 지워져 있다...어이가 없었다 .그리고 바로 그저께 또 핸드폰이 꺼진다..아직 서비스센타 안갔다 뻔할 뻔자니까 벌써 3번째인데 오믈 가서 돈으로 바꿔달라고 하던지 새폰으로 달라고 할껀데 여기보니 똑같은 증상으로 3회수리후 4회고장시 환불해주던가 새폰으로 교환이라고 돼어 있던데 난 그렇게 못하겠거든 서비스는 뒷전이고 팔아먹기에 급급한 모토토라놈들아 어디두고보자 그리고 여러분들도 이글 복사해서 각종 게시판에 올려주세여

더이상 참을수가 없습니다..앞에서 언급했듯이 새폰의 결함이 이정도면 리콜같은거 해야 정상 아닙니까? 이번엔 그냥 넘어갈수 없습니다.. 제글 마니 복사해서 올려 주세여.

그리고 여기 모토로라 대표 싸이트라는데 18 고객 게시판도 없네..뭐같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