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한 사연을 고발하고자 합니다?
먼저LG화재의 이순원 팀장과 김이난씨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LG화재의 무성의한 태도로 인하여 본인의 피해는 이루 말할수없읍니다.
(개요)
본인은 2004년05월08일 일어난 사고처리에 관하여 피해사실을 LG화재에
신고를 하여 본인이 패해자임을 알리고 접수번호146914번을 가해자로 하여
금 인수하여 (가해자가 후진을 하다가 본인의 차량을 손해입힘)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에있는 BMW A/S쎈터에 본인의 차량을 입고 하면 모든 처리
는 LG화제에 근무하는 김인남씨께서 해준다고 하였는바 . 지금껏 본인의
차량을 돌려받지 못하였읍니다.
(억울한 사항1)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있는 BMW회사에서는 본인의 차량을 담보로 차량
수리비를 본인에게 전가하고 있음.
(억울한 사항2)
우리나라 굴지의 대 그룹인LG화제 자동차보험회사를 믿고 보험을 가입하였
음에도 불구하고 법적으로 하시라는 이야기만 반복하여 이렇게 남아 하소연을 함.
(억울한 사항3)
본인이 알고있는 상식으로는 사고접수를 하면 사고처리 담당자가 출동하여
현장에서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LG
화제 측에서는 현장출동을 하지도 않은체 (상대방의 면허증 유,무없음을
확인하지 않고 보험접수를 함)본인에게 접수번호를 부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