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법 좀 만들자

>먹는개 애견용 개 따로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보신탕 처먹는 인간들중에 애완견은 안먹는다했던 인간들

>주둥아리 닥치고있어라.

>내 피가 끓고 혈압이 올라 못살겠다.

>처먹을게 따로있지 이제는 누렁이 처먹다 못해 애견까지도 처먹냐!

>인간같지도 않은것들! 고상한척 한다 하지 말고 니 자신에게 물어봐라.

>그게 처먹을 대상인지!! 그 강아지 한마리 한마리 생명이다.

>정주고 사랑주는 생명이다. sbs동물농장 보다가 저번에도 놀랐다.

>방송국개가 없어져서 찾다 찾다 한참을 찾다보니, 보신탕집에서 개가 발견되는 일이 있질않나. 이 야만인들아! 욕처먹는거 가지고 태클걸지 말고 애완견까지도 처먹어야 여름을 보낸다는 야만문화에 대해서 진정으로 가슴깊이 뉘우치고 반성해라. 그런것 처먹으면서 애들한테 뭘 가리키겠냐.

>보신탕먹는 인간들이 돼지는 안먹냐 닭은안먹냐 하두 지랄거려서 난 안먹는다. 니네들은 식용개 애완용개 따로 있다면서 보신문화에 대해서 타당성을 부추겼던 놈들아니냐. 그럼 애완용개라도 살려줘야하는것 아니냐!

>대가리에 똥만들어가지구! 문화니 뭐니 잡소리들 집어치워라.

>살려달라고 공포에 떠는 강아지들 눈빛을 기억해라. 제발 그리고 보신탕처먹지 말아라! 처먹을께 얼마나 많은데 보신탕을 처먹냐! 그렇게 생명을 무참하게 짓밟아놓고 자식들에게 생명이 소중하고 어쩌구 저쩌구 뭘 가르치겠냔 말이다.

>

>슈나우저, 코카스파니엘이 보신탕집에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걸 보았다.

>몸에 좋다고 니 자식들 잡아다가 그렇게 공포속에 거두어서 칼질하고 처먹는다고 생각해봐라. 그 개들이 제대로 유통이나 되는 개들이냐!

>집에서 잠깐 문열어둔 사이에 밖에 나간개들 잡아다가 보신탕해먹는 사례가 여름들어 더 많아졌다고 한다. 모란시장가봐라. 거기에도 애완견들이 얼마나 많은지.티비보니 한번에 10마리정도 애완견을 잡는덴다. 썩어빠진 야만인들아! 세계에 부끄러운줄 알아라! 잘못된걸 문화라고 우기지 말고 잘 생각해보자. 문화란 계승시키고 발전시켜서 후손에게 부끄러움이 없을 자랑스러움이 있어야 문화인것이다. 개고기 처먹는게 자랑스럽다고 어디가서 말하지말아라. 개고기 처먹는 그 요상한 입맛때문에 말도 안되는 정당화를 시키기 이전에 생명에 대한 존엄함을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란다.

>

>그간에 개고기에 대해서 그냥 습관처럼 먹었던 잘 모르고 먹었던 사람들에게는 욕하고 싶지 않다. 지금이라도 바뀌었으면 좋겠다. 다만 개고기를 반드시 먹어야 한다며 눈에 쌍불을 켜는 인간 이하의 말종들은 새겨들어라.

>니들의 요상한 혀의 미각때문에 말못하는 개가 생명을 무참하게 빼앗겨야 할 이유는 없다. 대가리 쫌만 있어도 보신탕 옛날엔 좀 먹었더라도 지금은 안먹을거다. 아니 앞으로는 먹지 않을것이다. 우리도 바뀔 수 있다. 충분히 바뀔 수 있다. 제발 보신탕 먹지 말자. 우리나라에 자랑스럽고 훌륭한 계승가치를 지닌 문화가 얼마나 많은데 보신탕이 왠말이냐! 야만적인 습관을 계승해야할 이유가 없단 말이다! 지금부터라도 바뀌어야 한다. 한국도 바뀔수 있다. 많이 먹었지만 안먹게 된 사람들 무척 많아졌다. 경제적으로 발전하면서 의식수준도 높아지면서 먹지 않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

>제발 개고기 먹지 말자! 떳떳하게 살면되지 왜 손가락질 받으면서까지 먹어야 하냐! 제발 먹지 말자! 제발 정신좀차리고 미친짓조모 그만하자!!

--------------------------------------------------------



당신이 아무리 그런데도 당신도 우리나라 사람인데.,당신 선조들도 먹었을 텐데.,그건.당신 선조에 대한 모욕이 아니오?우리나라 문화인데 버리라니..좀 심한거 아닙니까?차라리 법을 빨리 만들라고 했음 좋겠는데요...저도 이런 건 싫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