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품격 커뮤니티  ‘스브스프리미엄’

세계에 부끄러운 야만족들아! 먹을게 없어서 애완견을 처먹냐!

먹는개 애견용 개 따로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보신탕 처먹는 인간들중에 애완견은 안먹는다했던 인간들

주둥아리 닥치고있어라.

내 피가 끓고 혈압이 올라 못살겠다.

처먹을게 따로있지 이제는 누렁이 처먹다 못해 애견까지도 처먹냐!

인간같지도 않은것들! 고상한척 한다 하지 말고 니 자신에게 물어봐라.

그게 처먹을 대상인지!! 그 강아지 한마리 한마리 생명이다.

정주고 사랑주는 생명이다. sbs동물농장 보다가 저번에도 놀랐다.

방송국개가 없어져서 찾다 찾다 한참을 찾다보니, 보신탕집에서 개가 발견되는 일이 있질않나. 이 야만인들아! 욕처먹는거 가지고 태클걸지 말고 애완견까지도 처먹어야 여름을 보낸다는 야만문화에 대해서 진정으로 가슴깊이 뉘우치고 반성해라. 그런것 처먹으면서 애들한테 뭘 가리키겠냐.

보신탕먹는 인간들이 돼지는 안먹냐 닭은안먹냐 하두 지랄거려서 난 안먹는다. 니네들은 식용개 애완용개 따로 있다면서 보신문화에 대해서 타당성을 부추겼던 놈들아니냐. 그럼 애완용개라도 살려줘야하는것 아니냐!

대가리에 똥만들어가지구! 문화니 뭐니 잡소리들 집어치워라.

살려달라고 공포에 떠는 강아지들 눈빛을 기억해라. 제발 그리고 보신탕처먹지 말아라! 처먹을께 얼마나 많은데 보신탕을 처먹냐! 그렇게 생명을 무참하게 짓밟아놓고 자식들에게 생명이 소중하고 어쩌구 저쩌구 뭘 가르치겠냔 말이다.



슈나우저, 코카스파니엘이 보신탕집에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걸 보았다.

몸에 좋다고 니 자식들 잡아다가 그렇게 공포속에 거두어서 칼질하고 처먹는다고 생각해봐라. 그 개들이 제대로 유통이나 되는 개들이냐!

집에서 잠깐 문열어둔 사이에 밖에 나간개들 잡아다가 보신탕해먹는 사례가 여름들어 더 많아졌다고 한다. 모란시장가봐라. 거기에도 애완견들이 얼마나 많은지.티비보니 한번에 10마리정도 애완견을 잡는덴다. 썩어빠진 야만인들아! 세계에 부끄러운줄 알아라! 잘못된걸 문화라고 우기지 말고 잘 생각해보자. 문화란 계승시키고 발전시켜서 후손에게 부끄러움이 없을 자랑스러움이 있어야 문화인것이다. 개고기 처먹는게 자랑스럽다고 어디가서 말하지말아라. 개고기 처먹는 그 요상한 입맛때문에 말도 안되는 정당화를 시키기 이전에 생명에 대한 존엄함을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란다.



그간에 개고기에 대해서 그냥 습관처럼 먹었던 잘 모르고 먹었던 사람들에게는 욕하고 싶지 않다. 지금이라도 바뀌었으면 좋겠다. 다만 개고기를 반드시 먹어야 한다며 눈에 쌍불을 켜는 인간 이하의 말종들은 새겨들어라.

니들의 요상한 혀의 미각때문에 말못하는 개가 생명을 무참하게 빼앗겨야 할 이유는 없다. 대가리 쫌만 있어도 보신탕 옛날엔 좀 먹었더라도 지금은 안먹을거다. 아니 앞으로는 먹지 않을것이다. 우리도 바뀔 수 있다. 충분히 바뀔 수 있다. 제발 보신탕 먹지 말자. 우리나라에 자랑스럽고 훌륭한 계승가치를 지닌 문화가 얼마나 많은데 보신탕이 왠말이냐! 야만적인 습관을 계승해야할 이유가 없단 말이다! 지금부터라도 바뀌어야 한다. 한국도 바뀔수 있다. 많이 먹었지만 안먹게 된 사람들 무척 많아졌다. 경제적으로 발전하면서 의식수준도 높아지면서 먹지 않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제발 개고기 먹지 말자! 떳떳하게 살면되지 왜 손가락질 받으면서까지 먹어야 하냐! 제발 먹지 말자! 제발 정신좀차리고 미친짓조모 그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