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역도 레전드' 장미란, 확 달라진 근황 공개…"대학교수 충실"

'역도 레전드' 장미란, 확 달라진 근황 공개…"대학교수 충실"
'역도 레전드' 장미란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에는 도쿄올림픽 출전 여자 역도 국가대표팀 강윤희, 김수현, 함은지, 이선미가 출연해 올림픽 뒷이야기를 전했다.

김수현은 TV에서 장미란 선수의 역도 경기를 보고 역도선수의 꿈을 키우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중학교 때 장학금을 받게 됐는데 그때 미란 언니를 처음 봤다. 제가 선수로 들어갔을 때 언니는 은퇴하실 때여서 같이 훈련받은 적은 없는데 지금까지 언니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미란과 전화 연결도 이뤄졌다. 먼저 장미란과 친분이 있는 한유미가 받아 근황을 물었다. 대학교수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장미란은 "본업 충실히 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사했다. 나도 집은 있어야 하지 않냐"고 덧붙였다.

또한 장미란은 후배 선수들 한 명 한 명과 통화를 하며 아픈 데 없냐고 묻은 뒤 "잘 하고 왔다. 수고했다. 아쉬웠던 것이나 부족했다고 생각한 것을 채워서 하면 앞으로 더 잘 할 것"이라고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장미란의 근황 사진 역시 화제를 모았다. 선수 시절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었다. 체중 감량으로 인해 달라진 외모에 긴 생머리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