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성용 "끝까지 진실 밝힐 것"…"곧 증거 전체 공개"

기성용 "끝까지 진실 밝힐 것"…"곧 증거 전체 공개"

하성룡 기자 hahahoho@sbs.co.kr

작성 2021.02.27 20: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앵커>

성폭력 의혹을 받고 있는 기성용 선수가 오늘(27일) 열린 K리그 개막전을 마치고 기자회견을 자청했습니다. 기성용 선수는 모든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입장인데, 폭로자 측은 조만간 증거 전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성룡 기자입니다.

<기자>

기성용은 '성폭력 의혹'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에도 전북과 K리그 개막전에 출전한 뒤 기자회견을 자처해 작심 발언을 했습니다.

[기성용/FC서울 미드필더 : 다시 한번 제가 확실하게 이 자리에서 말씀드리는데 전혀 저와는 무관한 일이고….]

폭로자 측이 제기한 회유 의혹에 대해서도 단호히 맞섰습니다.

[기성용/FC서울 미드필더 : 너희(폭로자)가 사과를 하고 나한테 너희가 그 기사에 대해서 정확하게 반박한다면 내가 선처를 하고 만나볼 수 있는 생각을 좀 해보겠다, 그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면서 폭로자 측이 회유의 증거라고 주장하는 녹취를 당장 공개하라고 맞섰습니다.

기성용은 처음부터 법적 대응을 고려했지만 폭로자들이 '오보'를 인정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와 참고 기다려줬다며, 폭로자들이 입장을 다시 바꾼 만큼 더이상 좌시하지 않겠다고 작심 발언을 했습니다.

[기성용/FC서울 미드필더 : 저는 끝까지 갈 거고요. 꼭 진실에 대해서는 모든 걸 다 밝힐 것이고 모든 걸 다 총동원해서 앞으로 자비란 없습니다. 법적으로는 모든 조치를 다 취할 것입니다.]

기성용의 강력 대응 방침에 대해 폭로자 측 법률대리인은 "기성용이 원하는 대로 조만간 증거 전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취재 : 김원배, 영상편집 : 김병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