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양준일 "결혼 했었다, 딸은 없다"…가정사 루머 직접 해명

SBS 뉴스

작성 2020.07.08 08:2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양준일 "결혼 했었다, 딸은 없다"…가정사 루머 직접 해명
가수 양준일이 자신을 둘러싼 가정사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양준일은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혼과 재혼, 숨겨진 딸에 대한 루머에 대해 밝혔다.

이날 양준일은 "100개 칭찬 중 악플 하나, 난 그렇게 생각한다. 유명세, 그 세금을 나는 내야 한다고. 그 세금은 내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비교하면 작다"라며 "그렇다고 내 과거에 있던 사람들이 그 세금을 내야 하나? 당연히 아니지 않나. 그래서 나는 (과거사에 대해) 얘기를 안 하는 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양준일은 "과거 제가 결혼을 했던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다. 한국에서 결혼해서 살았는데, 숨길 수 없는 결혼 이력이다. 그런데 올 초 유튜브에서 '양준일이 딸이 있고 전 부인과 고생하면서 살고 있다. 이게 사실이 아니면 날 고소해라' 하는 글이 올라왔더라"라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이후 전 부인의 녹취록이 올라왔더라. 나는 너를 지켜주려 말을 아꼈던 건데, 그녀가 얘기하고 싶었던 거라면 그건 그녀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또 현재의 부인이 재혼 사실을 모르고 결혼했다는 루머에 대해 양준일은 "아내는 내 인생을 함께할 사람인데 거짓말 위에다가 관계를 어떻게 쌓냐. 다 무너지지 않겠나. 아내도 당연히 제 과거 결혼과 이혼 이력을 알고 있다. 내가 그럴 만한 바보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양준일은 "전에 결혼한 적이 있느냐"라는 물음에 "예스"라고, "전 부인과 사이에 애가 있느냐"라는 소문엔 "노"라고 분명히 밝혔다.

그는 전 부인과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소문에 "내 딸이 아니다. 전 부인이 다른 사람과 재혼해서 딸을 낳은 거다. 제가 전 부인과 2000년도에 이혼했다. 만약 내 아이라면 최소 20살 이상이어야 한다. 그런데 루머의 그 딸은 고등학생이다"라고 일축했다.

양준일은 "내 팬들이 궁금해하지 않는데, 내가 먼저구구절절 굳이 나서서 설명하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나. 팬들은 흔들리지 말라고 응원을 해주더라"라고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