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입술 다쳐 발음 안돼"…장성규, 라디오 생방 불참→송진우 대타

"입술 다쳐 발음 안돼"…장성규, 라디오 생방 불참→송진우 대타
배우 송진우가 입술 부상으로 자리를 비운 방송인 장성규를 대신해 DJ 자리에 앉았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장성규가 아닌 송진우가 특별 DJ로 출연해 진행했다.

송진우는 "장성규 씨가 작은 부상을 입어 제가 대신 DJ를 맡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큰 부상은 아닌데 라디오 진행에는 무리가 있다고 한다. 입술 부위가 다쳐 발음이 잘 안된다고 한다. 빨리 쾌유하고 돌아오길 바라겠다"고 말했다.
이미지

이후 장성규는 문자를 보내며 방송에 빠진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장성규는 "아침 7시에 여러분과 만나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활동 중 잘못 넘어져서 그렇다. 염려치 마시고 동생 진우에게 큰 응원 부탁드린다"며 "크게 쏠게. 사랑한다"고 했다.

매니저는 장성규의 상황에 대해 "앞으로 넘어졌는데 잘못 넘어져서 입술을 다쳤다. 꿰맨 상황이다. 큰 부상은 아닌데 입술을 다치다 보니까 부었다. 아무래도 발음도 말하기도 어렵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무 괜찮은데 괜히 걱정시켜 드리는 것 같다. 오늘 상태를 보고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