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나 리허설에서 누구 만났게"…BTS 보고 '소녀 팬심' 드러낸 아리아나 그란데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20.01.23 16: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나 리허설에서 누구 만났게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룹 방탄소년단을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늘(23일) 자신의 SNS에 "내가 리허설에서 누굴 우연히 만났는지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흑백 사진에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방탄소년단이 무대 뒤편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는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리허설에서 만난 것으로 보이는 이들은 편안한 복장을 하고 무심하게(?) 사진을 찍었음에도 마치 한 폭의 화보를 연상시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레드벨벳 예리는 물론, 전 세계의 팬들이 댓글을 남기며 이들의 조합에 환호했습니다.

한국 누리꾼들은 "항상 할리우드 스타들이 방탄이랑 사진 찍은 거 먼저 자기 SNS에 올리는 거 신기하다. 진짜 대슈스(대 슈퍼스타) 탄생", "와 방탄소년단과 아리아나라니 좋은 조합", "이젠 BTS를 막을 자가 없네", "사진 잘 나왔다. 자연스럽고 예쁨", "진짜 월드와이드 스타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 리허설에서 누구 만났게아리아나 그란데가 방탄소년단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해 5월 자신의 공연을 보러온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다정한 투 샷을 공개하며, "소리 질러! 정국, 내 공연에 와줘서 고마워.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 사랑해"라고 글을 남겼는데요, 특히 정국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핸드폰 배경 화면으로 설정해놓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SNS)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