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와 진짜 예쁘다"…웨딩드레스 입은 '최예슬' 보고 연신 감탄한 '지오'

SBS 뉴스

작성 2019.07.10 18: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웨딩드레스 입는 최예슬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결혼을 앞둔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어제(9일) 지오와 최예슬은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채널에 '웨딩드레스 입어보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시작에 지오와 최예슬은 "글쎄 저희가 드레스와 턱시도를 보러 간다"며 "이게 무슨 일이야 정말 부끄럽다"라고 설렘을 드러냈습니다.웨딩드레스 입는 최예슬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이어 웨딩드레스 샵에 방문한 두 사람은 드레스를 고르며 잔뜩 기대에 부푼 모습이었습니다.

잠시 후 지오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최예슬이 등장하자 "와!, 이런 기분이구나 예슬아 진짜 예쁘다"라며 연신 감탄했습니다.웨딩드레스 입는 최예슬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웨딩드레스 입는 최예슬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영상 속 최예슬은 연이어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어봤습니다. 특히 최예슬의 빨간 머리는 흰 웨딩드레스와 함께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웨딩드레스 입는 최예슬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인형 같은 최예슬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인어공주 에리얼이다", "고르기 힘들겠다 다 잘 어울려서", "부모님은 예쁜 딸 시집보내기 아깝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지오와 최예슬은 오는 9월 결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공개 열애를 발표한 뒤 1년 만에 동거를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캡처)

(SBS 스브스타)